일본 TOP 모델들이 쇼핑하러 가는, 도쿄 근교 요코하마 여행 코스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일본 TOP 모델들이 쇼핑하러 가는, 도쿄 근교 요코하마 여행 코스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8.

요코하마 여행

오늘은 일본여행지추천 도쿄근교여행 코스, 요코하마여행 장소에 대해서 "총 정리"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에 이번 저의 이 포스팅만 잘 참조하신다면 일본 요코하마 여행 코스 장소에 대해서는 모든 일본여행코스 요코하마 정보를 모두 다 완벽하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일본여행지추천

일본여행지추천 장소, 도쿄근교 요코하마는 근대 유럽의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와 차이나타운, 홍콩과 유사한 분위기의 정겨운 느낌과 일본의 깨끗한 미래 자연 도시의 분위기를 모두 다 느낄 수 있는 매우 독특하고 매력 가득한 일본의 대표적인 항구 도시입니다.

일본에서 서양 문물을 가장 빨리 받아들인 곳으로 매우 유명한 일본요코하마는 이처럼 일본에서 가장 먼저 개항한 항구 도시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요코하마는 현재 일본 칸토 지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힐만큼 매우 예쁘고 느낌 가득한 일본의 대표 도시로 무척 유명합니다.

1. 도쿄 근교 여행 코스, 요코하마 가는 법 (바로가기)

도쿄에서 요코하마로 들어가는 방법은 여러가지 경로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나리타공항 또는 하네다공항에서 곧바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도 있고, 도쿄 시내에서 도쿄지하철을 타고 곧장 요코하마로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에 도쿄에서 요코하마 가는 법 그 경로에 대해서 위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 일본요코하마 모토마치 상점가 (바로가기)

일본 도쿄 시내에서 출발하여 요코하마 내에 있는 중심 지하철역, 이시카와초 역에서 내리면 곧장 만나볼 수 있는 요코하마쇼핑 거리 모토마치 상점가는 깔끔하고 세련된 쇼핑 거리로 요코하마여행 코스에 있어서 반드시 방문해 보아야 할 대표적인 일본여행의 추천 코스입니다.

이에 일본혼자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면 반드시 집중적으로 이곳 모토마치 상점가를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3. 혼자일본여행 코스,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바로가기)

요코하마 여행 코스에 있어서 가장 대표적으로 추천되는 요코하마차이나타운 일본여행지는 우리나라의 인천 차이나타운과 많은 부분 그 모습과 풍경이 닮은 곳으로, 고베 나가사키와 함께 일본의 3대 차이나타운 중 한 곳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모토마치 상점가를 모두 다 둘러 본 후,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루트를 따라 요코하마차이나타운 거리를 함께 연계하여 구경하면 매우 좋은 요코하마여행 코스로 즐거운 여행의 시간을 듬뿍 보낼 수 있습니다.

4. 일본가볼만한곳 요코하마 야마시타 공원 (바로가기)

마린타워 근방부터 오반사시 여객터미널까지 약 1km 길이에 걸쳐 넓게 펼쳐져 있는 임해 공원, 요코하마야마시타공원 일본여행지 장소는 요코하마의 대표적인 추천 가볼만한곳으로 도쿄근교여행 코스에 있어서 반드시 꼭 방문해 보아야 할 요코하마의 추천 여행지 입니다.

특히나 야마시타공원은 요코하마 커플 연인들의 대표적인 데이트 장소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아름다운 요코하마야경을 바라보며 즐거운 데이트를 보내기에 야마시타 공원은 매우 좋습니다.

이에 확 트인 요코하마 바다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밤, 일본 야경을 느끼며 산뜻하고 유쾌한 일본여행의 기쁨들을 한껏 경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이지 최고의 일본 요코하마 야경을 듬뿍 느끼실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5. 일본 데이트장소추천 요코하마 아카렌가 창고 (바로가기)

일본 도쿄근교 대표적인 데이트장소, 요코하마 아카렌가창고 여행지는 "빨간 벽돌"이란 뜻으로 요코하마여행 코스에 있어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아카렌가창고 일본여행지는 실제 1990년 대 초까지 무역 창고로서 활발히 기능하였던 곳으로, 현재는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2002년도부터는 다양한 분야의 이벤트홀, 전시공간, 쇼핑몰 등으로서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6. 일본쇼핑 센터, 요코하마 마린앤워크 (바로가기)

마린앤워크 일본여행쇼핑 센터는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 21 지역에 위치해 있는 전문 일본쇼핑몰 센터로 대표적인 인기 일본여행추천지 아카렌가 창고와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린앤워크 내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음식점, 휴식 공간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 잠시 여행의 여정을 내려놓고 느긋하고 여유롭게 일본여행의 휴식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에 마린앤워크 내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바다와 마주해 있는 카페에서 편안하게 커피타임의 시간을 가져 본다면 매우 알차고 느낌 있는 분위기 여행을 한껏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일본 데이트추천장소 중 한 곳으로서 마린앤워크는 늘 인기가 좋습니다.

7. 도쿄근교 일본가족여행 장소, 코스모월드 (바로가기)

대표적인 일본가족여행 요코하마여행지 코스모월드 놀이공원은 미나토미라이 21 지구에 자리해 있는 작은 놀이동산으로 요코하마여행 중에서 반드시 꼭 한번쯤은 방문해 보아야 할 도쿄근교여행 추천 장소 입니다.

특히 이곳 코스모월드에 자리해 있는 대관람차는 요코하마의 전망과 풍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포인트 장소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이에 이곳 코스모월드 대관람차는 밤이 되면 아름다운 요코하마야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8. 일본 닛신 요코하마 컵라면 박물관 (바로가기)

일본컵라면 전문 회사, 닛신에서 운영하고 있는 요코하마 컵라면 박물관은 대표적인 이색 일본여행지추천 장소 중 한 곳으로 최근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이곳 컵라면 박물관은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9. 일본 도쿄근교 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

미나토미라이 21 지구 내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 건물은 아주 먼 곳에서도 한 눈에 바로 알아볼 수 있을만큼 매우 독특하고 느낌 있는 외관이 무척이나 매력적인 요코하마의 대표 빌딩 입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5층까지는 "랜드마크 플라자"라는 이름의 쇼핑가가 자리해 있고, 최상층에는 전망 플로어인 "스카이 가든"이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요코하마

요코하마는 도쿄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해 자리해 있는 도시로, 도쿄 시내에서 지하철을 타고 가면 약 40분 정도면 곧장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도쿄여행 중 하코네와 함께 요코하마는 이와 연계하여 도쿄근교여행을 즐기기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하루 당일치기 코스로 효율적으로 다채롭게 일본여행의 감흥을 여로모로 느끼기에 요코하마는 최적의 여행지 입니다. 이에 도쿄 여행 코스 경로와 함께 이곳 요코하마도 같이 계획하여 꼭 여행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