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술대 학생들이 자주 가는, 도쿄 우에노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일본 예술대 학생들이 자주 가는, 도쿄 우에노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6.

도쿄 가볼만한곳

오늘은 대표적인 일본 도쿄 가볼만한 곳 추천 도쿄여행코스 우에노 여행지에 대해서 총 정리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들을 멈춤 없이 줄곧 느낄 수 있는 도쿄 우에노 지역은, 현재 도쿄를 대표하는 인기 여행 장소로, 세계 각국에서 여행 온 여행객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도쿄에서 가장 큰 공원인 우에노공원과 가장 큰 전통 시장인 아메요코 시장은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1. 우에노공원 소개 (바로가기)

일본 최초의 공원이자 도쿄를 상징하는 최대 공원, 우에노 공원 여행지는 여러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곳곳의 관광 코스로 그 인기가 매우 좋은 도쿄의 대표적인 공원입니다. 우에노 공원 내에는 여러 박물관과 미술관, 동물원, 신사, 절, 연못, 카페, 레스토랑 맛집 등이 각각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우에노 공원은, 도쿄지하철 히비야선 그리고 긴자선을 통하여 찾아갈 수 있습니다. 우에노 역에서 내리면 곧바로 공원과 연결되기 때문에 찾아가는데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주말이면 공원 곳곳에서 길거리 버스킹 공연이 열립니다.

2. 키요미즈관음당 일본절 안내 (바로가기)

키요미즈관음당은, 우에노 공원 길을 따라서 조금만 위로 곧장 올라가면 있는 일본절로, 교토에 위치해 있는 키요미즈테라를 모방하여 지어진 도쿄의 절 입니다.

3. 우에노 동물원 소개 (바로가기)

1882년에 처음 개장한 우에노 공원 내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일본 최초의 동물원, 우에노 동물원은, 현재를 기준으로 약 500여종의 이르는 동물을 보유, 전시하고 있습니다.

4. 우에노 볼거리 시노바즈연못 소개 (바로가기)

우에노 공원 전체 면적 중 약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시노바즈연못은,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연못의 풍경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언제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에노 지역의 대표적인 쉼터입니다.

5. 도쿄자유여행 추천지, 국립서양미술관 (바로가기)

유럽의 주요 미술품과 일본 화가들의 서양화를 주로 전시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 미술관,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은 도쿄자유여행 우에노 코스의 핵심 추천 여행지로 많은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로서 매우 유명합니다.

6. 도쿄예술대학 동경 예대 캠퍼스 (바로가기)

미술과 음악 분야에서 일본의 최고 대학으로 대표되고 있는 도쿄예술대학은 유명 예술인들이 다수 배출된 일본의 명문 예술 대학교로, 동경예술대학은 일본의 문화 예술 분야를 선도하는 명문 예대로서 일본 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특히나 캠퍼스 내부는 예술대학교의 위상에 걸맞게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현재 일본 도쿄예술대학 캠퍼스는 총 네개의 캠퍼스로 각각 분리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중 우에노 공원 내에 위치해 있는 우에노캠퍼스는 다른 캠퍼스와 비교해 가장 멋있고 분위기 있기로 매우 유명합니다.

7. 도쿄 우에노공원 내, 스타벅스 카페 (바로가기)

일본여행지추천 대표 여행지, 도쿄 우에노 내에 자리해 있는 이곳 스타벅스 카페는, 일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들을 가장 명확하게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카페로, 언제나 항상 많은 사람들로 크게 붐비는 도쿄 최고의 인기 스타벅스 카페로서 매우 유명합니다. 특히 커플 연인,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8. 우에노맛집 가성비갑, 야마베 돈카츠 소개 (바로가기)

도쿄지하철, 우에노역 또는 오카치마치역 부근에서 매우 가까운 야마베 돈카츠 맛집 식당은, 비교적 착하고 저렴한 가격에 매우 질좋 은 맛있는 돈카츠를 선보이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특히 로스카츠 정식은 야마베 돈카츠의 대표 메뉴로서,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9. 일본도쿄자유여행 추천 맛집, 아오나 규카츠 (바로가기)

아사쿠사 규카츠, 신주쿠 규카츠, 모토무라 규카츠 맛집 식당들과 함께 대표적인 도쿄맛집 중 한곳인 아오나 규카츠 전문점은 매우 신선하고 부드러운 일본 최고의 규카츠를 판매하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10. 우에노맛집 일본카레 크라운에스 (바로가기)

대표적인 도쿄 가볼만한곳 크라운에스 일본카레 전문점은, 착하고 저렴한 가격에 매우 휼륭하고 깊이 있는 일본카레 음식을 값싸게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숨은 도쿄 인기 맛집입니다. 특히 카레의 가격이, 대략 500엔대로 형성되어 판매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레 전문점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11. 아메요코시장 부근, 나가사키짬뽕 전문점 (바로가기)

나가사키짬뽕 고유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메요코 시장 부근의 나가사키짬뽕 전문점, Ringer Hut은 우에노를 대표하는 추천 맛집으로 일본 특유의 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인기 짬뽕 맛집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12. 우에노 모토무라 규카츠 (바로가기)

우에노

우에노 모토무라 규카츠는 튀김 옷이 살짝 입혀져 있는 우수한 품질의 쇠고기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각각 개인 화로에 살짝 익혀서 먹는 음식으로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음식 중 하나로서 매우 유명합니다.

도쿄 여행 코스

현재 일본 도쿄 우에노 여행 코스 루트에 대해서 한창 계획중이시라면 앞에서 제가 열거한 여러 볼거리 장소들과 맛집들 그리고 분위기 가득한 카페들을 두루 살피어 함께 여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도쿄자유여행 코스로서 우에노 지역은 매우 매력적인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