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TOP 모델들이 많이 사는,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여행 코스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도쿄 TOP 모델들이 많이 사는,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여행 코스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7.

도쿄 에비스

오늘은 일본 도쿄 자유 여행 추천 코스, 일드 꽃보다 남자 드라마에서도 나왔던, 에비스 가든 플레에스 지역에 대해서 자세히 총 정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도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풍경과 아름다운 야경을 한껏 볼 수 있는, 도쿄 에비스 여행 코스는 현재 일본의 젊은 커플 연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곳으로, 대표적인 도쿄 데이트 장소로 매번 추천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위의 가성비 좋은 맛집 식당들과 예쁜 카페들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도쿄여행지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도쿄 자유 여행

대표적인 인기 도쿄 자유 여행 추천지, 에비스 여행지는 주변의 나카메구로, 다이칸야마, 롯폰기, 시부야, 긴자, 츠키지 등과의 지역과도 거리가 매우 가까워 이와 함께 연계하여 여행 코스를 계획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추천 도쿄가볼만한곳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여행지는, 낮의 모습도 예쁘지만 특히나 밤의 야경이 매우 인상적이어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밤 시간을 이용하여 산책의 기분으로 서서히 둘러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이에 밤 시간을 이용하여 찾아가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따라서 도쿄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지역은, 해가 서서히 지기 시작하는 오후 6시 30분에서 오후 7시 30분 사이에 방문하는 것이 시간적으로 가장 좋습니다.

1.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가는 법 안내 (바로가기)

일본 도쿄 자유 여행 코스 에비스 지역은, 도쿄지하철 히비야선 에비스역에서 하차하여 1번 출구로 나와 스카이 워크가 있는 방면으로 조금만 쭉 걸어가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JR 에비스역 동쪽 출구 방향으로 걸으면 금방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에비스 스카이 워크는, JR 에비스역과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사이를 연결하는 무빙 워크로, 대략 1km의 길이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스카이 워크 끝 지점에는 에비스 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인포메이션 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2. 에비스가든플레이스 &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 소개 (바로가기)

대표적인 도쿄볼거리 야경이 아름다운 에비스 지역은, 유럽의 분위기 가득한 특유의 정원을 생각나게 하는 도쿄의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스타벅스 카페, 무료전망대, 레스토랑 맛집 식당, 미츠코시백화점, 도쿄도 사진 미술관, 에비스 맥주 기념관, 조엘 로뷔숑, 중앙광장 쉼터 등이 각각 자리해 있습니다.

에비스

에비스 지역에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여러 볼거리들이 꽤 많아 여행 내내 기분 좋은 시간을 즐기기에 여러모로 매우 좋았습니다. 이에 왜 이곳이 야경이 아름다운 일본도쿄가볼만한곳 추천지인지 곧바로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3.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 무료 전망대 정보 (바로가기)

도쿄타워, 도쿄스카이트리, 도쿄도청 전망대, 롯본기힐즈 전망대, 등 도쿄의 여러 다수의 전망대와 함께 일본 현지 내에서 매우 유명한 에비스 무료전망대는 아름다운 도쿄의 밤야경 풍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도쿄의 대표적인 무료 전망대로, 현재 일본을 방문하는 전 세계의 여행객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총 39층으로 이루어진 이곳 타워 건물에는, 38층과 39층에 아담하고 소박한 규모로 이루어진 알찬 분위기의 무료 전망대가 현재 활발히 운영중에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저 멀리 후지산까지도 조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