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지산 가와구치코 여행 코스 "총정리" (f.도쿄근교여행)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일본 후지산 가와구치코 여행 코스 "총정리" (f.도쿄근교여행)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0.

도쿄근교여행

오늘은 대표적인 일본여행지추천 인기 장소, 도쿄 근교 후지산 조망이 가능한 가와구치코 호수 여행 코스 루트에 대해서 자세히 일본여행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도쿄에서 JR 고속 버스로 약 2시간 정도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는 가와구치코 호수는 인근에 후지산이 곧바로 자리해 있어 여러모로 유익한 일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 내에서도 매우 인기가 좋은 추천 여행지입니다.

후지산

대표적인 인기 일본 가볼만한곳 도쿄 근교, 가와구치코 호수는 도쿄역 JR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약 2시간 정도만 이동하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요코하마, 에노시마 가마쿠라, 하코네 등과 함께 도쿄와 그 접근성이 매우 좋아 일본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그 인기가 무척 좋습니다.

가와구치코 호수는 가와구치코 역에서 약 800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도보로도 이동이 충분하지만, 가급적이면 역 근처에서 자전거를 따로 렌트하여 이동하시기를 시간 절약면에서나, 체력 면에서나 여러모로 더 추천 드립니다.

일본 여행

도쿄역 JR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와구치코 가는 법 안내 (바로가기)

가와구치코 역 소개 및 도쿄행 버스 시간 정보 총 안내 (바로가기)

가와구치코 여행 코스 자전거 대여 안내 (링크)

대표적인 도쿄 근교 여행 코스, 일본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후지산 가와구치코 호수는, 후지와라구치코정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토스호, 야마나카호, 사이코호, 쇼지호와 함께 후지산을 기준으로 한 후지 5대 호수 중 하나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와구치코호수 근방은, 7월과 8월이 되면 후지산을 등반하려는 등산객들의 중요한 출발지로서 그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해발 800m 고지에 위치해 있으므로 여름 계절에는 날씨가 무척 선선하고 시원합니다.

참고로 이 호수의 주변으로는 여러 일본 전통 노천 온천들이 즐비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이 부분 부디 일본여행 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LICK >

혼자일본여행, 일본가족여행 추천 코스로 매우 좋은 후지산 조망이 가능한 가와구치코 호수 여행 코스는, 현재 전세계 각국의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추천되고 있는 일본여행 장소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이 인근의 일본여행지 내에서는 여러 외국인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일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 그리고 느낌들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꼭 대표적인 일본 가볼만한곳 이곳 가와구치코 호수 관광지를 필히 여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이지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함께 너무나도 그 여행 분위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