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 여고생들이 좋아하는, 도쿄 시바마타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최근 일본 여고생들이 좋아하는, 도쿄 시바마타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9.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오늘은 대표적인 일본 도쿄 여름 하나비 불꽃놀이 장소로 유명한, 일본드라마 남자는 괴로워 작품의 주요 배경지 촬영지가 되었던 도쿄 근교 여행 코스 루트, 시바마타 여행지 사항에 대해서 모든 정보 총 정리하여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 고즈넉한 분위기의 차분한 여행 그리고 담담히 마주하는 소소한 느낌의 천천히 걷는 여행 시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이라면, 일본 특유의 정서와 분위기들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이번 포스팅에서 안내해 드리는 도쿄 시바마타 지역에 대해서 관심있게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본 여행지 추천

1. 일본도쿄 시바마타 여행의 출발지, 시바마타 역 가는 법 안내 (바로가기 링크)

대표적인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시바마타 여행 코스 루트 정보는, 현재 한국인들을 포함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그다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에 일본도쿄 시바마타를 찾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주로 일본인들입니다. 때문에 시바마타에서는 일본 특유의 감성들을 비롯한 일본 사람들의 일상 생활상들을 비교적 자세히 세세하게 마주할 수 있습니다.

시바마타 여행 코스는 먼저 도쿄지하철을 이용하여 시바마타 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럼, 역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곧바로 시바마타의 주요 여행 루트들을 눈 앞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에서 나오자마자  곧바로 여행이 시작된다고 보면 이해가 쉽습니다.

2. 일본도쿄 시바마타 상점가 거리 소개 (바로가기 링크)

시바마타 역에서 나와, 나온 방향에 따라 앞으로 조금만 시선을 움직이면 위 사진에서와 같이 곧바로 상점가 거리가 시작되는 부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부근부터 시작하여, 일본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아기자기한 도쿄 상점가 거리들을 곳곳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곳 시바마타 상점가 거리는, 마치 1960년대 그리고 1970년대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매우 고즈넉한 옛스러운 느낌의 거리입니다. 이에 고전적인 여행의 분위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상점가 거리에서 오랜 시간 여행을 즐겨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3. 시바마타 타이샤쿠텐 불교 사원 안내 (바로가기 링크)

상점가 거리를 따라서 앞 방향으로 쭉 걸음을 이동하다보면, 위 사진에서와 같이 타이샤쿠텐 불교 사원 정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여름 하나비 불꽃 축제로 유명한 시바마타 강변 (바로가기 링크)

여름이 되면 하나비 불꽃축제 장소로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시바마타 인근 여행 코스 루트들은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거리 그리고 아름다운 곳곳의 자연 풍경들로 도쿄자유여행 시간을 보내는데 매우 유익합니다.

그리고 소소히 일본 특유의 옛 감성들을 곳곳에서 마주할 수 있어 일본동경여행 감성의 느낌들을 듬뿍 체험할 수 있어 이 부분 역시도 매우 좋습니다. 이에 혹시나 일본여행지추천 루트에 대해서 한창 계획중이시라면 반드시 꼭 이곳 시바마타 지역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이지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