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기찻길 마을 여행 코스 (f.무료로 구경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 지구 여행

베트남 하노이 기찻길 마을 여행 코스 (f.무료로 구경하는 방법)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하노이 가볼만한곳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 코스, 기찻길 마을 코스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베트남의 감성을 실제 가까이에서 한 눈에 느껴볼 수 있는 하노이 기찻길 마을 여행 코스는, 하노이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한 곳으로 세계 각국에서 여행 온 많은 여행객들로부터 그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이에 베트남하노이여행 루트의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가볼만한 곳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하노이 여행

베트남 하노이 사람들의 평소 일상 생활 모습들을 직접 가까이에서 바라볼 수 있는 하노이 여행 필수 코스 기찻길 마을은, 실제 매일 아침 6시와 저녁7시가 되면 기차가 지나갑니다. 우리에게는 다소 낯선 광경일 수 있지만, 하노이에서는 실제 양 옆에 자리해 있는 집들 사이로 기차가 운행됩니다.

참고로 The Railway Hanoi 라는 이름의 근처 카페 루프탑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실제 기차가 지나가는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에 The Railway Hanoi 카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정말이지 매우 높습니다.

하노이역 부근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자리해 있는 기찻길 마을 지역은, 선로를 중심으로 베트남 사람들의 일상 풍경들을 직접 가까이에서 느껴볼 수 있는 매우 특색있는 하노이 여행지 입니다.

옛스러운 분위기의 짙은 하노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곳의 아름다운 집들과 소소하고 아담한 매력을 듬뿍 지닌 주변의 여러 풍경들은 베트남여행의 정수를 확실히 보여줍니다. 이에 편안하고 깊이 있는 하노이 여행의 잔잔한 휴식을 멈춤 없이 줄곧 느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베트남 하노이가볼만한곳 기찻길 마을 코스는, 이처럼 다채로운 깊이의 여러 볼거리들과 다양한 먹거리들로 매우 분위기 가득한 여행의 즐거움들을 줄곧 멈춤 없이 계속하여 체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곳 기찻길 마을에서 오랜 시간 주변 곳곳을 빠짐 없이 둘러 보며 분주히 하노이 여행의 소울 가득한 깊이들을 계속하여 느껴보았습니다. 덕분에 의미 있는 감성 여행의 시간들을 충분히 가져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 하노이 기찻길 마을 사이를 통과하는 기차는, 하노이역에서 롱비엔역까지 운행됩니다.

▼ 베트남 하노이 여행 코스 기차길 마을 주변에 위치해 있는 여러 카페와 레스토랑의 모습 사진입니다.

조용하고 차분하게 편안하고 느긋한 분위기의 감성 가득한 여행의 즐거움들을 줄곧 잔잔하게 경험해보고 싶다면 꼭 베트남 하노이 기차길 마을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이지 적극 추천 드립니다. 분명 여행 내내 후회하지 않을 거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