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생활 브이로그 I 외로운 하루.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도쿄 생활 브이로그 I 외로운 하루.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5.

도쿄 생활

무언가를 향해 줄곧 마음을 다한다는 것은 정말이지 무척이나 힘겹고 어려운 일인 거 같다. 무언가를 향해 변함없이 그리고 멈춤없이 계속 노력을 다 한다는 것은 참으로 외롭고 고단한 일인 거 같다.

일본 도쿄생활 중, 내가 겪은 무수한 일들 가운데 과연 나는 그 얼마나 모든 사력을 다 하여 치열하게 노력하고 또 부딪혔을까? 일본 도쿄 생활 가운데, 과연 나는 그 얼마나 모든 마음을 다 하여 하고자 하는 일에 힘껏 고민하고 또 매진하였을까? 후회없이 정진하였다고 당당하게 그리고 자신감 가득하게 그렇게 꿈과 마주하였다고 떳떳하게 자부해 볼 수 있을까?

< 도쿄 브이로그 YouTube : Seoul Soul 바로가기 링크>

일본 도쿄에서의 나의 생활이 이에 참으로 소중하다. 내 인생에 있어 큰 경험이자 가르침이 될 나의 도쿄 생활이 이에 정말이지 너무나도 값지고 소중하다.

도쿄 브이로그

앞으로 내가 숱하게 걸어가야 할 꿈의 길은 그 얼마나 험난하고 위험할까? 누구보다도 크고 넓은, 그리고 깊이 있는 무거운 꿈을 가졌기에, 그 얼마나 앞으로의 나의 길은 고단하고 힘든 길이 될까?

아, 후회 없이 꿈과 마주하였다고 훗날 당당하게 내 자신을 그렇게 의미 있게 돌아볼 수 있을까? 아, 정말이지 하고자 한 간절한 소망, 그 꿈을 위해 절실히 매진하였다고 그렇게 웃으며 예전의 일을 한껏 되돌아볼 수 있을까? 아, 정말 그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