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사파에서 나는 보았다.
본문 바로가기
★ 지구 여행

베트남 사파에서 나는 보았다.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1. 6.

베트남 사파 여행

베트남 사파의 아름다운 풍경을 줄곧 바라보며 먹었던, 베트남 화덕 불고기 피자의 맛이 여전히 나의 미각에 대한 기억 속에 고스란히 온전히 다 남아 있다.

실로 믿기 어려울 정도의 웅대한 자연 풍경에 압도되어 연신 깊은 감탄만을 자아낸 채 그렇게 먹을 수 밖에 없었던, 불고기 화덕 피자의 맛이 지금까지도 계속 기억 속에 좋은 추억으로 진중히 남아 있다.

아! 왜 이렇게 그 맛이 오랜 시간이 지난 현재까지도 계속 남아 있는 걸까? 왜 여전히 베트남 사파 불고기 화덕 피자의 맛이 계속 기억되고 있는 걸까? 그리고 왜 나는 그때의 그 순간을 이리도 그리워하는 걸까?

베트남 사파 여행을 통해 보고 느꼈던 당시의 생각과 무거운 감정들이 여전히 좋은 추억으로 줄곧 기억되고 있다. 그리고 복잡 미묘한 여러가지 다양한 감정들이 지금까지도 나의 마음을, 베트남사파여행 시간을 마친 현재까지도 여전히 다채로운 색깔로 한껏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 왜 이리도 감수성이 풍부해진걸까? 나는.


미소의 나라, 순수의 나라! 베트남 여행 시간의 추억들이 앞으로 나의 삶에 정말이지 큰 부분으로 꾸준히 변함없이 매우 멈춤없이 계속적으로 줄곧 기억될 거 같다. 그리고 사파에서 보았던 아름다운 사람들의 예쁜 마음 역시도 내 인생 시간에 오랜 시간 동안 계속 기억될 거 같다.

불고기 피자

부디 나의 인생 여정이 앞으로도 쭉 변함없이 맑고 순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늘, 베트남 사파에서 보았던 미소를 결코 잊지 않고 깨끗한 마음을 계속적으로 품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 꼭 반드시 기필코 그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순수한 마음! 아름다운 미소!

'★ 지구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0) 2018.11.13
아름다운 하늘.  (0) 2018.11.12
돈키호테 정신!  (0) 2018.10.31
뜨거운 도전!  (0) 2018.10.29
한 입 가지고 두 말 하지 않는 사랑!  (0) 2018.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