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부촌 "로얄시티 빈컴 메가몰" 여행 코스 추천 (한인마트)
본문 바로가기
★ 지구 여행

베트남 하노이 부촌 "로얄시티 빈컴 메가몰" 여행 코스 추천 (한인마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하노이 쇼핑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 여행의 필수 코스, 하노이 로얄시티 빈컴 메가몰 쇼핑센터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노이 중앙 도심과는 다소 떨어진 위치에 자리해 있는 베트남 고급 쇼핑센터, 하노이 로얄시티 빈컴 메가몰 쇼핑 센터는, 베트남 최대 쇼핑센터 중 한 곳으로 그 규모가 매우 어마어마한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한국인들을 포함한 전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로부터 필수 하노이여행코스 중 하나로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베트남 쇼핑

롯데마트와 더불어 베트남 하노이 쇼핑 코스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로얄시티 빈컴메가몰은, 여러 즐길거리와 먹을거리들이 가득한 베트남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쇼핑 센터로, 우리나라의 타임스퀘어 또는 롯데월드타워와 그 기능이 매우 유사합니다.

베트남하노이 로얄 시티 빈컴 메가몰 쇼핑센터 내에는 여러 다양한 음식점들을 포함하여 여러 점포들이 함께 운영중에 있습니다. 특히 아이스링크 그리고 실내 수영장, 볼링장, CGV 극장은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 빈컴 시티 메가몰 하노이 쇼핑센터 내에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여러 브랜드들이 함께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롯데리아, KFC, BBQ, CGV, H&M,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등은 그중에서도 매우 친숙합니다.

베트남 하노이 로열시티 빈컴 메가몰 쇼핑센터 운영시간은, 오전9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입니다. 위치는 하노이 도심 부근과 다소 떨어진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고로 호안끼엠 호수에서 택시로 약 2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쾌적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편안한 하노이여행코스 루트를 계획중이시라면 한번쯤 이곳 하노이 로열시티 빈컴 메가몰 쇼핑센터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CLICK >

▲ 하노이 로얄시티 빈컴메가몰 내에는 위 사진에서도 볼 수 있는 거처럼 뚜레주르 베이커리 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손님의 대부분이 한국 사람들이었습니다.

베트남 뚜레주르 베이커리 매장의 각각 빵의 가격은 한국에 비해 다소 저렴했습니다. 매우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이에 저는 커피와 함께 여러 종류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주문하여 맛보았습니다.

▲ 창 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먹는 아침의 빵과 커피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 쇼핑센터는 지하에 집중적으로 모여 있습니다.

▼ 참고로 1층에는 한국 식품들을 주로 판매하는 K MART 가 자리해 있습니다.

▲ 베트남하노이 로얄시티 주변의 모습입니다.

충분한 휴식과 함께 여러 다채로운 쇼핑 시간, 그리고 넉넉한 식사 시간을 모두 다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꼭 이곳 하노이 쇼핑센터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과 함께 깔끔한 분위기가 연신 느껴져 하노이여행 시간을 줄곧 보내는데 여러모로 매우 안락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