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의 한국남자, 일상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고독의 한국남자, 일상 블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1. 4.

일상 블로그

2019년 새로운 한 해가 밝아, 어느덧 1월의 첫째주가 제법 지나가고 있는 지금 즈음, 나는 문득 이러한 생각이 들었다. 나의 2018년 작년 한 해는 과연 어떠함으로 추억되고 있는지, 과연 어떠한 부분, 어떠한 분위기로, 앞으로의 나의 인생 이야기에 새롭게 추가가 될 지.

2018년은, 지금까지의 나의 인생 여정 속에서 어쩌면 가장 힘겹고 무거운 느낌의 매우 쉽지 않은 시간들이었지 않나, 정말이지 너무나도 많은 일들이 일어났던 한 해였지 않나.. 하는, 그러한 생각들이 든다. 정말이지 엄청난 삶의 변화와 나의 모든 테두리가 송두리째 새롭게 확 교체되어 버리는 그러한 시간들이었지 않나, 하는 그러한 생각들이 든다.

하여 지금에 와서 다시금 2018년의 시간들을 돌이켜 생각해 보면, 참으로 당시의 그 순간순간들이 너무나도 소중하고 특별하게 느껴진다. 매우 값진, 인생의 의미 가득한 교훈의 과정들이라 생각된다. 때문에 그래서인지 무언가, 꿈을 꾸다 온 듯한 기분마저 든다.

앞으로의 나의 인생은 과연 또 어떠한 색깔로 ,흰 도화지의 곳곳을 물들이게 될까? 과연 어떠한 무게로, 어떠한 진하기로 색을 드러내게 될까? 아! 이에 새롭게 시작된 나의 2019년이 참으로 설레고 기대가 된다.

고독한 한국남자 일상 브이로그 채널 영상 추천 (바로가기 링크)

브이로그

부디 매순간 후회가 가장 적게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모든 과정 과정들에 있어 부지런히 충실히 최고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하여 그러한 노력 노력들이 쌓여, 깊이 가득히 축적되어 언젠가는 필히 꼭 세상에 한껏 비추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의 이상, 나의 꿈이.. 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