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키하바라 여행中 귀여운 중국여자 분들의 연락처를 겟했네요. 아! 곧 중국행 비행기네요. ( 일본 도쿄 여행 생활 브이로그 VLOG I 중국여자 한국남자 )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도쿄 아키하바라 여행中 귀여운 중국여자 분들의 연락처를 겟했네요. 아! 곧 중국행 비행기네요. ( 일본 도쿄 여행 생활 브이로그 VLOG I 중국여자 한국남자 )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7. 21.

중국여자

오늘은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코스를 여행하며 유유히 한가한 오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느긋하고 여유 가득한 차분한 순간을 줄곧 음미하며 스르르 천천히 하루의 편안함을 한껏 만끽했습니다. 아! 하루하루의 모든 순간들이 이처럼 매순간 즐겁고 편안하고 안락할 수 있다면 정말 얼마나 좋을까요? 진정 그 얼마나 행복할까요?

도쿄 아키하바라 여행 정보 코스 종 안내 (바로가기 링크)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현재 일본 도쿄에서 생활하며 인생 유학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의 일상 유튜브 채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디 저의 여행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주시어 구독 버튼 한 번씩 부디 눌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아무쪼록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아키하바라

중국 여자 친구들과 함께 보낸 도쿄 아키하바라에서의 편안하고 즐거운 대화의 시간, 정말 잠시의 시간이 흐른 현재까지도 줄곧 따뜻한 기억으로서 한껏 추억되고 있네요. 아! 언젠가 다시 만날 그 날을 위해, 중국에서의 또 다른 인연을 쌓아가기 위해, 진정 그날의 순간들을 위해 열심히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