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TOP 모델들이 꼭 챙겨가는, 일본 조지루시 보온병 추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이모저모

도쿄 TOP 모델들이 꼭 챙겨가는, 일본 조지루시 보온병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3.

조지루시 보온병

오늘은 일본 보온병 Zojirushi 조지루시 보온물병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소 녹차를 가지고 다니며, 필요에 따라 마시기 위해, 보온물병을 빈번히 사용하고 있는 저는, 대체적으로 기능과 효율이 뛰어난 보온병에 대하여 관심이 참 많았습니다. 그리하여 여러 다양한 브랜드의 보온병을 각각 비교해 가며, 어떠한 제조사의 어떠한 브랜드의 보온물병이 좋을지 다채롭게 스스로 조사를 해보곤 했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여러 브랜드의 보온병 텀블러 상품을 직접 다채롭게 사용해 본 결과, 일본 보온병 브랜드 Zojirushi 의 보온물병 상품이 꽤 만족스럽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먼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보온병의 쓰임 요소는 첫째 절대로 물이 새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의 보온물병을 사용해 본 결과 뚜껑을 꽉 닫아도 때에 따라서는 물이 조금씩 새어나가는 경험이 빈번했습니다. 이에 저는 절대로 물이 새지 않는 보온병을 가장 적극 선호하였습니다.

두번째는 오랜 시간 동안 보온 시간이 유지되는 것이었습니다. 보온 시간 지속력이 좋아야, 실질적인 보온물병으로서 기능할 수 있기에 이 점 역시도 중요하게 관찰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구입한 Zojirushi 브랜드의 일본 보온병 입니다.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선호하여 레드 색상 계통의 보온물병 텀블러를 선택하였습니다.

저는 360ml 용량의 보온통을 선택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좀 더 큰 용량의 텀블러도 사용해 보기도 했었고, 이 보다 더 작은 용량의 텀블로도 각각 사용해 보았었는데, 결론은 360ml 용량 크기의 텀블러가 평소 일상 생활 속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편하고 가볍고, 또 그 양도 최대 적당하기에 저는 360ml 용량의 보온병을 선택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이에 보온병 텀블러 용량 선택에 있어 고민이신 분들은 이 점 부디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60ml 용량을 가장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제가 구입한 조지루시 보온물병의 내용물 구성입니다. 자세한 설명서와 함께 간이 설명서, 그리고 보온통이 각각 깔끔하게 정리되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일본 보온병

제가 구매한 조지루시 브랜드의 일본보온병은 깔끔한 마감과 디자인 그리고 생활 기스에 강한 소재로 만들어져 여러모로 사용하는데 있어 현재 크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 조지루시 보온병 상품을 일본 도쿄 현지 요시모토카메라 생활용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2110엔이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2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