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햄버거 모스버거 추천 메뉴 및 간단한저녁메뉴 일본 모스버거 시식 후기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수제햄버거 모스버거 추천 메뉴 및 간단한저녁메뉴 일본 모스버거 시식 후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7. 11. 30.

모스버거

오늘은 일본 도쿄에서 가장 대중적인 패스트푸드 전문점, 모스버거 햄버거 체인점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일본 도쿄 모스버거 맛집의 모스(MOS)라는 이름은 MountainM, OceanO, Sun S 각각의 앞글자를 따와 이름 붙여졌습니다. 이에 모스버거 이름은 사람과 자연에 끝없는 애정을 선보이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간단한저녁메뉴

간단한저녁메뉴 중 언제나 늘 가장 크게 추천되고 있는 이 모스버거 패스트푸드 전문점은 일본 전역에 걸쳐 체인을 두고 있습니다. 이에 일본 어느 지역에서든지 손쉽게 이 모스버거 햄버거 체인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스버거는 다른 패스트푸드 햄버거 전문점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유독 야채가 매우 푸짐하게 나오는 것으로 정말 유명합니다. 또한 미리 만들어져 있는 햄버거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이 끝나면 곧바로 즉시 햄버거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 내용물이 매우 신선합니다.

▲ 일본 도쿄 현지에 위치해 있는 모스버거 지점에는 한글로 되어 있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위 사진은 모스버거 메뉴의 모습 사진입니다.

▲ 모스버거는 위 사진과 같이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해당 주문 번호표를 나눠줍니다. 그럼, 원하는 자리에 가서 앉아 위 사진과 같이 번호가 적혀 있는 푯말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면, 주문한 햄버거 메뉴를 자리까지 가져다 줍니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햄버거 세트를 주문하여 포테이토를 먹을 때 케찹을 사용하지 않고 먹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때문에 주문할 때 카운터에 따로 말하지 않으면, 케찹을 주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여 햄버거 세트를 주문하고 케찹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케찹을 달라고 미리 직원에게 요청해야 합니다. 이 점은 일본 내에 있는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경우에도 모두 동일합니다. 꼭 케찹을 미리 달라고 말씀하시기를 바랍니다.

▲ 위 사진은 제가 평소 즐겨 주문하는 데리야키버거세트의 모습 사진입니다. 정말 신선한 야채가 매우 푸짐하게 햄버거 안에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깨끗한 튀김으로 튀겨 낸 포테이토도 함께 놓여 있습니다.

수제햄버거

평소 간단한저녁메뉴로 모스버거 수제햄버거 세트를 즐겨 찾는 저로서는 정말 모스버거에 갈 때마다 매번 그 깊이있는 햄버거 맛에 늘 깜짝깜짝 놀라게 됩니다. 정말로 신선한 야채가 듬뿍 담겨 있는 그 깊이 있는 깔끔한 모스버거 맛에 항상 크게 놀라게 됩니다. 이에 저는 저녁메뉴추천 뿐만 아니라, 간단한간식 으로서도 매번 이 수제햄버거 세트를 빈번히 찾고 있습니다.


혹시나 야식이나 아니면 간단한 간식추천으로 입맛이 땡기신다면 이 수제햄버거를 한번쯤은 꼭 맛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단순한 패스트푸드를 넘어 정말 맛있습니다. 이에 모스버거 추천 합니다.

<일본 햄버거, 모스버거 시식 후기>

일본여행을 떠날 때면 늘 하루에 한번씩은 반드시 방문했던 모스버거 수제버거 체인점은 특히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지에서 특히나 그 맛이 더욱 맛있었습니다. 이에 저는 일본을 여행할 때면 항상 이곳을 찾아 매번 즐겁게 식사 시간을 갖습니다. 만일 일본햄버거 맛에 대하여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꼭 한 번 쯤 방문하시어 이 햄버거의 맛을 직접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분명 크게 만족하시리라 믿습니다. 이에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