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일본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추천 (f.편의점 간식)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이모저모

도쿄여행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일본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추천 (f.편의점 간식)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27.

일본편의점

오늘은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메뉴, 일본 아이스크림 디저트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는 찰떡 일본아이스크림 디저트에 대해서 세세히 후기 정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2년간 일본 도쿄에서 직접 생활하며 먹어본 여러 편의점 아이스크림 가운데 가장 맛있다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에, 정말이지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일본간식

일본편의점 로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일본 찰떡 아이스크림은 겉의 부드러운 찰떡과 함께 안에 매우 달콤한 내용물이 들어 있어, 그 궁합이 매우 절묘해 정말 훌륭한 맛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나 찰떡이 씹히면서 동시에 안에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이 입에 들어와 사르르 녹아 내리는 그 느낌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그 맛이 매우 훌륭합니다.

이에 저는 대표적인 일본편의점음식 추천 상품으로 이 일본아이스크림을 적극 추천합니다. 정말 한 번 그 맛을 보면 절대로 끊을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저는 매일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언제나 항상 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습니다.

일본세븐일레븐

저는 이 일본아이스크림을 구입하기 위해 보통 일본 세븐일레븐 혹은 로손 100 편의점에 자주 갑니다. 이유는 가격이 딱 100엔, 우리나라 돈으로 약 1000원이면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빈번히 로손편의점에 많이 갑니다.

이 일본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구성의 여러 아이스크림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상대적으로 그 가격이 매우 착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금 포함, 108엔이면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매우 저렴한 느낌으로 이 찰떡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일본아이스크림 디저트의 정식 명칭은 雪見 だいふく (유키미 다이후쿠) 입니다. 구입하시는데 부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찰떡 아이스 크림과 그 모양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아마도 그리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사 아이스크림 구성과 같이, 이 유키미 다이후쿠 일본아이스크림도 포장물 안에 간이 플라스틱 포크가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유키미 다이후쿠 아이스크림 후기>

이 유키미다이후쿠 아이스크림은 흰색의 찰떡과 흰색의 바닐라 맛 내용물의 조합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정말 샤르르 녹는 듯한 그 진한 부드러움이 무척이나 맛있었습니다.

이에 저는 이 아이스크림이 왜 대표적인 일본 로손 추천 아이스크림인지 그 이유를 즉시 알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일본디저트 음식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신 분이라면 꼭 한 번 이 유키미 다이후크를 구입하여 맛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