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차이나타운 밤에 혼자 여행 가보기! (feat. 방콕 차이나타운 I 방콕자유여행코스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태국 방콕 차이나타운 밤에 혼자 여행 가보기! (feat. 방콕 차이나타운 I 방콕자유여행코스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6. 16.

방콕 차이나타운

해가 서서히 질 무렵, 어둠이 스르르 짙게 내려앉을 무렵.. 나는 태국 방콕의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였다. 방콕의 차이나타운, 그 첫 느낌은.. 태국의 분위기와 중국의 분위기가 적절히 혼재되어 있어, 매우 매력적이었다. 인천 차이나타운, 일본 나가사키와 요코하마의 차이나타운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매우 고혹적인 느낌이었다.

태국 방콕자유여행코스 차이나타운 여행 정보 소개 (바로가기 링크)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방콕자유여행코스

방콕 차이나타운은, 특히나 곳곳의 화려한 네온사인 불빛과 오랜 시간 세월을 머금은 여러 건물들의 조화가 참 특색 있었다. 정말이지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나는 차이나타운에서의 여정, 그 아쉬움을 뒤로 하고.. 무언가.. 형용할 수 없는 이끌림에.. 이내 다음 여정을 시작하였다. 뭔가.. 까닭 없는 발길에, 모든 순간을 온전히 모두 다 의지하였다..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