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필리핀 여행지 BEST
본문 바로가기
★ 여행 정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필리핀 여행지 BEST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3. 2. 13.

필리핀여행

< 필리핀 여행 기본 정보 >

필리핀은 7,000개 이상의 섬으로 구성된 동남아시아 국가이다. 그것은 서태평양에 위치해 있고 아름다운 해변, 열대 기후, 그리고 다양한 문화로 유명하다. 공용어는 필리핀어와 영어이며, 통화는 필리핀 페소이다.

이 나라의 인구는 1억 9백만 명이 넘고 수도는 마닐라이다. 필리핀에는 대통령을 대표하는 민주 공화국이 있고 필리핀의 대통령은 국가와 정부의 수장이다. 농업, 제조업, 서비스업이 혼합된 경제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스페인, 미국, 중국의 영향을 받은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다.

< 마닐라 여행 정보 >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루손 섬의 마닐라 만 동쪽 해안에 위치한다. 그 도시는 풍부한 역사, 활기찬 문화, 그리고 북적거리는 에너지로 유명합니다. 마닐라는 수세기 동안 필리핀의 정치, 경제, 교육, 문화의 중심지였다.

마닐라는 수세기 동안 필리핀의 정치적, 경제적 삶의 중심이었고, 현재 필리핀의 교육, 비즈니스, 문화의 최고 중심지이다. 이 도시는 스페인, 미국, 중국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문화의 용광로다. 이곳은 또한 성으로 둘러싸인 도시인 인트라무로스, 산아우스틴 교회, 리잘 공원을 포함한 많은 역사적인 랜드마크들의 고향이기도 하다.

마닐라는 교통 체증과 오염으로도 유명하지만, 정부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계획과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마닐라는 열대 몬순 기후로 덥고 습하며, 가장 더운 달은 5월이고, 가장 습한 달은 6월이다.

세부여행

< 세부 여행 정보 >

세부 섬은 필리핀의 중심 섬 중 하나이며 비사야스 지역에 위치해 있다. 이 섬은 마닐라 메트로 다음으로 두 번째로 발전된 섬이며 아름다운 해변, 역사적인 장소, 활기찬 문화로 유명하다.

세부 섬은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이자 인기 있는 관광지인 세부 시의 본거지다. 세부는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인류 거주의 증거와 함께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부 섬은 또한 레촌, 세부아노 스타일의 건어물, 전통 과자 등을 포함한 맛있는 현지 요리로도 유명하다. 세부는 해변, 다이빙 장소, 그리고 풍부한 해양 생물로 유명하다. 이곳은 또한 1521년 스페인 탐험가 페르디난드 마젤란의 도착을 통해 기독교가 필리핀에 처음으로 들어온 곳이기도 하다.

< 팔라완 여행 정보 >

팔라완 주는 필리핀 서부에 위치한 주로, 주도는 팔라완이다. 이곳은 울퉁불퉁한 석회암 절벽, 백사장, 수정처럼 맑은 물이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팔라완은 지구상에서 가장 생물학적으로 다양한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지며, 다른 곳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다양한 식물과 동물 종들의 서식지다.

팔라완은 특히 섬을 뛰어다니는 것, 다이빙과 스노클링, 해변 활동으로 인기 있는 관광지다.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는 푸에르토프린세사 시 사방의 지하강으로, 이곳은 새로운 7대 자연 경관 중 하나로 선포되었다.

팔라완에는 또한 칼라위트 야생동물 보호구역, 투바타하 암초 해양공원, 세인트 폴 지하강 국립공원을 포함한 수많은 보호구역이 있다. 주도는 푸에르토프린세사이다. 현지 언어는 타갈로그어이고, 통화는 필리핀 페소이다.

< 보라카이 여행 정보 >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서부 비사야스 지역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하얀 모래 해변, 수정처럼 맑은 물, 활기찬 밤 생활로 유명하다.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315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섬의 크기는 7 평방 킬로미터가 조금 넘고 약 30,000명의 인구가 살고 있다.

보라카이의 가장 유명한 해변은 리조트, 레스토랑, 그리고 바들이 줄지어 있는 4킬로미터 길이의 하얀 가루 모래밭인 화이트 비치다. 이 섬은 카이트 보드, 윈드서핑, 패러세일링과 같은 수상 스포츠로도 알려져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보라카이 섬은 복구를 위해 6개월 동안 폐쇄되었고, 이 기간 동안 지방 정부는 과도한 개발과 환경 악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다시 문을 연 후, 보라카이는 환경을 보존하고 섬의 자연미를 유지하기 위해 방문객과 사업체의 수를 통제하는 규정을 시행했다. 보라카이는 마닐라, 세부, 칼리보에서 항공편으로, 카티클란에서 배로 접근할 수 있다.

< 보홀 여행 정보 >

보홀 주(Bohol)는 필리핀 중부 비사야 지방에 위치한 섬나라이다. 건기에 갈색으로 변하는 완벽하게 대칭인 약 1200개의 언덕이 지질학적으로 형성된 초콜릿 언덕을 포함한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그 섬은 또한 떠다니는 식당들로 유명하고 주변의 숲과 언덕의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하는 로보크 강의 고향이기도 하다.

보홀은 또한 생물 다양성으로 유명하며, 라자 시카투나 국립공원, 칸디제이 맹그로브 생태공원, 라자 시카투나 보호 경관을 포함한 많은 보호 구역이 있다. 이 섬은 또한 필리핀의 몇몇 장소에서만 발견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 중 하나인 타르시에의 고향이기도 하다.

보홀은 풍부한 문화 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섬의 스페인과 중국의 영향을 반영하는 많은 고대 교회들과 조상들의 집들이 있다. 이 섬의 수도는 타그빌라란이며, 이 지역의 주요 상업 중심지이자 교통 중심지이기도 하다. 현지 언어는 세부아노이고 통화는 필리핀 페소이다.

< 바기오 여행 정보 >

바기오(Bagio) 또는 바기오(Bagio)는 필리핀 북부 벵게트주에 위치한 산악 휴양 도시이다. 그곳은 시원한 기후, 아름다운 경치, 그리고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기오는 소나무가 풍부하기 때문에 종종 "파인의 도시"라고 불린다.

바기오는 1900년 미국 식민지 정부에 의해 저지대 더위를 피해 언덕 역으로 건설되었다. 오늘날, 이곳은 특히 방문객들이 더위를 피해 도시로 몰려드는 더운 여름 달 동안 인기 있는 관광지로 남아 있다. 바기오는 또한 탐아완 마을과 같은 많은 역사적인 랜드마크들의 고향이다. 탐아완 마을은 칸카나이족과 이고로족의 전통 문화를 보여주는 야외 박물관이다.

필리핀 바기오 도시는 또한 번햄 공원, 탐아완 마을, 식물원과 같은 장소에서 하이킹, 트레킹, 관광과 같은 몇몇 야외 활동을 제공한다. 바기오는 또한 방문객들이 다양한 공예품, 직물, 전통 음식을 찾을 수 있는 활기찬 밤 문화와 지역 시장으로 유명하다.

바기오는 마닐라와 루손의 다른 도시에서 육로와 항공으로 접근할 수 있다. 지역 언어는 일로카노어이고 통화는 필리핀 페소이다.

< 따가이따이 여행 정보 >

따가이따이(Tagaytay)는 필리핀 카비테주의 도시이다. 그것은 탈 호가 내려다보이는 산등성이에 위치해 있고 시원한 기후, 경치, 그리고 인기 있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타가이타이는 마닐라와 가깝고 기후가 서늘하여 "캐릭터의 도시"와 "필리핀의 두 번째 여름 수도"로 불리기도 한다.

타가이타이의 가장 유명한 명소는 Taal Volcano로, Taal Lake의 중앙에 있는 섬에 위치한 활화산이다. 방문객들은 배를 타고 화산섬으로 가서 멋진 광경을 보기 위해 화산 분화구로 올라갈 수 있다. 따가이따이 도시는 또한 하늘의 인민 공원, 피크닉 그로브, 타가이타이 하이랜드와 같은 몇몇 다른 자연 명소들의 본거지이다.

따가이따이는 전통적인 소고기 수프인 불랄로와 같은 지역의 진미와 다양한 신선한 과일, 야채, 기념품을 제공하는 지역 시장으로도 유명하다. 그것은 경치가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고, 많은 식당과 카페들은 화산뿐만 아니라 탈 호수의 경치를 제공한다.

마닐라에서 자동차나 버스로 쉽게 갈 수 있고, 차로 2시간 정도의 짧은 거리에 있다. 현지 언어는 타갈로그어이고 통화는 필리핀 페소이다.

< 바탕가스 여행 정보 >

바탕가스 주는 필리핀 칼라바르손주에 위치한 주로, 루손섬 서부 연안에 위치한다. 그것은 해변, 산, 그리고 온천을 포함한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알려져 있다. 이 지방은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교회 중 하나인 탈 바실리카와 같은 많은 역사적이고 종교적인 장소들이 있는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유명하다.

바탕가스 는 해변, 다이빙 장소, 해양 생물로도 유명하다. 가장 인기 있는 해변은 마타붕카이, 라이야, 아닐라오입니다. 이 지방은 또한 두꺼운 국수인 바탕가스로미와 양념된 소고기 요리인 바탕가스 비프 타파와 같은 요리들이 맛있는 지역 요리로 유명하다.

바탕가스 는 몇몇 활화산의 본거지이기도 하며, 그 중 하나가 탈 호에 있는 섬에 위치한 탈 화산으로 유명한 관광지이다. 이 지방은 또한 세계 해양 생물 다양성의 중심지로 여겨지는 베르데 섬 통로와 같은 몇몇 보호 구역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주도는 바탕가스이며 현지어는 타갈로그어, 통화는 필리핀 페소이다. 바탕가스는 마닐라와 다른 인근 도시와 지방에서 육로와 해상으로 접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