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키 100엔 스시 맛집! "와카타케마루 회전초밥"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나가사키 100엔 스시 맛집! "와카타케마루 회전초밥"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0.

나가사키 스시맛집

오늘은 일본 나가사키에 위치해 있는 대표적인 회전초밥 전문점, 나가사키 100엔 스시 전문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우 우수한 초밥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나가사키 100엔 스시점은 부담없이 언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초밥집입니다.

나가사키 회전초밥 100엔 스시는 신선한 회 식재료를 큼지막하게 듬뿍 사용하여 그 맛이 정말 최고로 일품입니다. 꼭 나가사키 100엔 스시점을 반드시 방문하여 맛잇는 식사를 한껏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나가사키 와카타케 마루

나가사키의 대표적인 100엔 스시 전문점인 와카타케 마루(若竹丸)는 회전초밥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마노마치 아케이드(상점가) 내부에 위치해 있는 와카타케 마루는 나가사키 전차로 니시하마노마치역이나 또는 간코도리역에서 내려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전차에서 내려서 약 3분에서 5분 사이에 곧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전차역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찾는데 그리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는 방법은 가장 간단하게 길을 찾을 수 있는 니시하마노마치역에서 내린 후 가는 방법을 제일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와카타케 마루(若竹丸) 입구 간판 모습입니다.

▼아래 사진은 니시하마노마치 역에서 내린 후, 하마노마치 상점가를 따라 쭉 걷는 길의 모습입니다. 이 상점가 안에 바로 나가사키 100엔 스시점, 와카타케 마루(若竹丸)가 있습니다.

나가사키 노면전차를 타고, 니시하마노마치역에서 하차한 후, 하마노마치 아케이드 내부를 따라 매우 조금만 쭉 걷다 보면, 하마노마치 아케이드 입구 초입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바로 100엔 스시맛집이 위치해 있음.

바로 아래 사진의 2층에 우리가 찾는 나가사키의 대표 맛집, 나가사키 초밥맛집, 나가사키 100엔 스시 전문점, 와카타케 마루(若竹丸)곧장 위치해 있습니다.

저 2층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바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1층으로 내려올 때는 초밥집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야 합니다.

▲위 사진의 2층, 제가 노란색 별로 표시해 둔 곳이 바로 우리가 찾는 나가사키의 초밥 맛집, 나가사키 100엔 스시점, 와카타케 마루입니다. 저기 위의 초밥집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제가 분홍색 화살표 로 표시한 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나가사키 스시맛집, 와카타케 마루의 입구 모습입니다. 참고로 와카타케 마루 영업시간 오전11시부터 오후9시30분까지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이점 미리 숙지하시고 여행하시는데 차질 없이 여행계획 잘 세우셔서 합리적으로 이동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와카타케 마루, 나가사키 스시 가격입니다. 역시 일본 100엔 스시답게 가격이 100엔부터 시작합니다.

접시의 모양과 색깔에 따라 가격이 나뉘므로, 개인의 취향대로 접시를 선택한 후 곧바로 식사하시면 됩니다. 회전초밥 시스템이기때문에 적절히 잘 고른 후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회의 종류는 초밥을 만드는 재료 모두가 들어가 있습니다.

와카타케 마루는 접시의 모양과 색깔에 따라서 가격이 각각 다릅니다. 100엔, 120엔, 150엔, 200엔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00엔은 우리나라 돈은로 약 1,000원 돈이고, 200엔은 약 2,000원 돈입니다. 그러니까 매우 질 좋은 우수한 최고의 초밥을 한 접시당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에서 ~ 2,000원 사이로 저렴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 여행의 기쁨을 반드시 누리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100엔 스시샵의 내부 분위기 모습입니다.

내부는 매우 정갈하고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셔츠에 넥타이를 맨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상냥함에 여행의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나 직접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초밥에 정말 신뢰와 믿음이 갔습니다.

▼아래 사진은 나가사키 노면전차, 니시하마노마치 역의 위치(분홍색 화살표) 사진입니다. 저 역에서 내린 후, 하마노마치 아케이드(상점가) 내부로 들어가 도보로 약 3분 정도 이동하면 바로 나가사키 초밥맛집, 와카타케 마루에 갈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와카타케 마루, 가는 길 약도입니다.

<와카타케 마루 후기>

저는 나가사키 여행 2일 동안, 2일 모두 나가사키의 대표 맛집, 스시 전문점 와카타케 마루에 갔습니다. 직원분들의 밝고 상냥한 친절한 모습도 너무나 좋았고,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참 좋았습니다.

진짜 스시를 먹는 내내 이렇게 싼 가격으로 이 정도의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정말로 놀라웠습니다.

다음에도 만일 나가사키에 다시금 방문하는 날이 있다면 꼭 와카타케 마루에 다시 와서 이 맛있는 스시를 또 한번 실컷 먹어보아야겠습니다. 나가사키 초밥맛집, 와카타케 마루에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나가사키100엔스시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여행의 추억 잔뜩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나가사키 추천 초밥 맛집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