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TOP 모델들이 많이 사는, 카와고에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도쿄 TOP 모델들이 많이 사는, 카와고에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2.

일본 소도시 여행

오늘은 대표적인 인기 일본 소도시 여행 코스, 사이타마현 가와고에 쿠라즈쿠리 전통가옥 길거리 도쿄근교여행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쿄 이케부쿠로 역에서 전철을 타고 약 30분 정도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는 사이타마현 가와고에 시는, 옛 일본의 전통과 문화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매우 다채로운 볼거리와 예스러운 건축물로 현재 일본 내에서 매우 인기가 좋은 대표적인 일본의 여행지입니다.

사이타마현 가와고에 가는 법 총 안내 (바로가기)

가와고에

일본 에도시대의 건축 양식과 일본 특유의 감성들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사이타마현 가와고에 일본 소도시 여행 코스는, 일본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도쿄근교여행 코스로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도쿄 근교 카와고에 시는 옛 에도 시대의 북쪽 요충지로서, 현재는 대표적인 일본 소도시 여행 코스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이에 가와고에 여행지는 당일치기 일본여행 루트로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카와고에 히카와 신사 소개 (바로가기)

가와고에 도키노카네 시간의 종 안내 (바로가기)

일본 가와고에 스타벅스 카페 소개 및 COEDO 맥주 (링크)

현재 도쿄 근교 사이타마현 가와고에 시는, 에도 시대의 정서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일본 전통 가옥과 상가, 다이쇼 시대의 서양식 근대건축, 시타마치의 향기가 여전히 남아 있는 곳곳의 길거리 등으로 매우 다채로운 일본여행의 감상들을 멈춤없이 줄곧 느낄 수 있습니다.

이에 카와고에는 현재 대표적인 일본소도시여행 추천 코스로 그 인기가 최근들어 매우 높습니다. 아직까지는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그다지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일본여행 코스라, 조금은 낯선 느낌도 있지만, 도쿄 근교에 곧바로 자리해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여행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마치 커다란 도깨비가 지붕에 앉은 듯한 느낌의 구라즈쿠리 전통가옥들의 모습들은, 정말이지 옛 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온 듯 매우 운치 있는 깊이를 한껏 느끼게 합니다.

도쿄 이케부쿠로 역에서 전철로 약 30분이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는 이곳 사이타마현 가와고에 여행지는, 옛 에도 시대의 건축물들과 다채로운 볼거리 그리고 즐길거리들로 매우 깊이 있는 일본여행의 시간들을 보내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에 대표적인 일본여행지추천 카와고에 여행 코스 루트는, 분위기 가득한 일본여행의 느낌들과 일본 고유의 감성, 그리고 일본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기에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