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TOP 모델들이 명품쇼핑하는, 홍콩 소호거리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홍콩 TOP 모델들이 명품쇼핑하는, 홍콩 소호거리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홍콩 소호거리

오늘은 홍콩섬 볼거리, 홍콩 센트럴 지역의 소호거리에 대해서 자세히 여행 소개 및 그 후기에 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표적인 홍콩 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홍콩 소호거리는 홍콩만의 고유한 분위기와 느낌들을 한껏 경험할 수 있는 매우 색다르고 특색 있는 홍콩 여행지입니다.

이에 트렌디하고 분위기 가득한 홍콩소호거리 골목들은 이러한 여행의 감흥들을 한층 더 느끼게 하는데, 매우 큰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홍콩가볼만한곳

홍콩 센트럴 지역에 위치해 있는 소호거리는 대표적인 홍콩가볼만한곳 중 한곳으로, 매우 유명한 쇼핑 그리고 맛집 거리입니다. 이에 세계 각국에서 여행 온 많은 여행객들로 언제나 늘 거리가 북적거립니다.

특히나 예술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거리의 분위기로 인해, 많은 예술가들이 즐겨 찾는 거리로 정말 큰 인기가 있습니다.

매우 협소한 공간의 이곳 홍콩소호거리는 좁은 골목길 사이로 곳곳에 여러 레스토랑과 카페, 각종 소품샵들이 즐비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정말 많은 여성분들이 이곳 소호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홍콩 소호거리는 거리 주변으로 아름다운 벽화와 그림들, 그리고 여러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참으로 많아 정말 개성 가득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한껏 연출합니다.

소호는 특색 있는 볼거리들이 정말 많아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가볍게 천천히 걸으며 거리를 조금씩 음미하는 기분으로 그렇게 여행하기를 추천 드립니다.

<홍콩 소호거리 가는법>

홍콩 소호거리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문주소는 Elgin St. Staunton St. 또는 Shelley, Staunton and Elgin St. 입니다. 이 주소의 바로 주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는데 그리 어렵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개 및 후기, 가는법 안내 & 홍콩IFC 소개 (바로가기)

<소호거리>

올드타운 센트럴의 중심거리, 소호는 세계 여러 나라들의 요리를 손쉽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홍콩의 분위기를 적극 느낄 수 있는 여러 클럽들이 함께 모여 있습니다. 또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예술가들의 작품도 함께 구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홍콩센트럴 초입에 자리해 있는 할리우드 로드에는 느낌 있는 갤러리와 숍들이 함께 위치해 있어, 그 우아함과 멋스러움을 더욱 느끼게 합니다.

참고로 할리우드 로드는 영국이 처음 홍콩을 점령했을 당시, 중국 무역상들이 센트럴에 자리를 잡고 영국인을 포함한 유럽인들과 무역하였는데, 그때 그 무역이 활발히 이루어졌던 장소가 바로 지금에 헐리우드로드입니다.

따라서 그때의 명맥을 그대로 전해받아 오늘날까지도 이곳 헐리우드로드에서는 중국과 유럽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온 예술 작품들을 적극 만나 볼 수 있는 거리로, 현재까지도 그 역할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소호 거리>

홍콩영화, 첨밀밀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된 홍콩은, 제게 있어 정말 환상의 여행지였습니다. 때문에 오랜 시간 홍콩여행을 계획하며 정말 철저히 여행을 준비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소호거리를 거닐며 느낀 감상은 알록달록한 분위기의 정말 예술적인 감각들이 물씬 풍겨나는 진정 아름다운 여행 장소였습니다. 때문에 인생사진을 건지는데 매우 좋은 여행지였습니다.

때문에 유유히 소호거리를 거닐며 느낌 여행의 즐거움과 그  감상들은 홍콩여행의 행복함을 느끼는데 매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저는 크고 넓은, 느낌 있는 소호거리를 오랜 시간 묵묵히 걸으며 진정으로 깊이 있는 아름다움들을 듬뿍 느꼈습니다. 정말 그 감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이국적인 홍콩 모습>

동양의 아름다움과 서양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홍콩에서 저는 정말로 많은 감상에 빠질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그 이국적인 정서와 분위기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에 진정으로 홍콩을 장식하는 여러 색감들이 참으로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서양과 동양의 아름다움들을 모두 다 간직하고 있는 이곳 홍콩에서 정말로 여행하는 내내 이국적이고 도회적인 풍경들을 적극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좁은 골목의 소호 거리에서 저는 즐비하게 자리하고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 맛집, , 숍들을 차례로 구경하며 열심히 느껴지는 감상들을 분주히 담아 내려갔습니다. 정말 모든 것들이 진정으로 무척이나 느낌 있었습니다. 이에 저도 소호거리 벽화를 바라보며 시원한 맥주를 한 잔 마셔보았습니다. 정말 이 순간이 참으로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소호거리 후기>

홍콩3박4일 여행으로 떠난 이번 휴가는 정말로 너무나 다채롭고 즐거웠습니다. 특히나 소호거리를 유유히 거닐며 느꼈던 감상들은 매우 뜻 깊었습니다.

소호거리 맛집에서 먹었던 그 음식과 카페에서 마셨던 그 진한 아메리카노는 아직도 기억에 뚜렷이 남습니다. 다음에도 다시금 홍콩에 방문하여 다채로운 쇼핑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홍콩볼거리들을 적극 느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