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호랑이파스, 현지인 가격으로 싸게 구입하는 법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홍콩 호랑이파스, 현지인 가격으로 싸게 구입하는 법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호랑이파스

오늘은 홍콩 호랑이파스(타이거파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콩 호랑이 파스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부착감으로 뜨끈뜨끈 매우 오래가는 파스입니다. 정말 그 효과가 매우 지속적으로 유지되어, 어르신들에게 특히나 효도 선물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호랑이파스는 중간에 파스가 쉽게 떨어지거나 아니면 파스를 붙인 부위가 신경이 쓰인다던가 하는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정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콩 쇼핑리스트

홍콩에서 꼭 사야할 것 중 하나인 호랑이 파스는 홍콩 여행 시 반드시 구입해야 할 홍콩 쇼핑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이에 홍콩 여행을 떠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구입하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분명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홍콩 호랑이파스는 뻣뻣한 목 부위를 비롯하여 무릎 등 신체 여러 부위의 근육통과 요통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에 홍콩 파스는 통증 완화와 함께 일상생활을 보다 안락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필수 상품입니다. 정말 큰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호랑이 파스는 근육에 통증이 있거나, 갑작스럽게 근육이 뭉칠 때 매우 효과가 탁월합니다. 이에 효도 선물로도 매우 인기가 좋고, 한창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정말 인기가 참 좋습니다.

호랑이 파스는 연세가 있으신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효도 선물로서 매우 좋은 상품입니다. 허리에도 매우 좋고, 특히나 어르신들 무릎 통증 완화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할머니께서 호랑이파스를 사용하시고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이에 매달 홍콩 호랑이파스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호랑이파스는 따뜻한 파스와 차가운 파스 두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뜨거운 호랑이파스를 더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저도 그렇지만, 저희 할머니께서 사용해보신 결과, 뜨거운 파스가 종합적으로 더 괜찮았다고 적극 추천해 주셨습니다.

물론 저도 뜨거운 파스, 차가운 파스 두 개 다 함께 동시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저 역시도 뜨거운 파스가 더 효능이라던가, 붙임성이라던가 여러모로 느낌이 더 좋았습니다. 이에 뜨거운 호랑이 파스를 더 추천 드립니다.

홍콩에서 꼭 사야할 것

홍콩 여행을 가면 여러 명품이라던가 많은 쇼핑 상품들이 즐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구입했던 상품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이 호랑이 파스였습니다.

저는 홍콩 여행을 가기 전, 보다 의미 있는 추억거리들을 듬뿍 만들기 위해서 가까운 지인들에게 줄 홍콩 선물들을 잔뜩 사오려고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미리 홍콩에서 꼭 사야할 것들에 대해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여러가지의 다양한 홍콩 쇼핑리스트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 가운데에서도 홍콩 호랑이파스가 가장 관심이 갔습니다. 정말 여러모로 호랑이파스를 사오기를 너무나 잘 한 거 같습니다.

다음에 또 홍콩에 여행 가게 될 날이 다시 한번 찾아온다면, 이번에는 정말 많은 수량의 호랑이파스를 차례로 구입해 와야겠습니다.

물론 한국 국내에서도 구매대행을 통해서 파스를 구입하는 방법도 충분합니다. 그러나 홍콩 현지에 직접 가면 다양한 이벤트라던가, 세일을 빈번히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착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거파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출국 전 홍콩공항 면세점에서 타이거파스를 산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훨씬 더 많은 수의 파스를 용이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홍콩 호랑이 파스 개봉 모습입니다.

타이거파스는 부모님 생신 선물로도 매우 좋은 상품입니다. 저도 한박스 주문하여 부모님께 선물드렸더니 정말 좋아해 주셨습니다. 물론 한 박스라서 가격이 좀 많이 나갔지만, 부모님께서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고 의미 있었습니다. 그 이후 생일 이외, 평소에도 빈번히 자주 주문하여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홍콩 호랑이파스 사용 후기>

호랑이파스는 저 각 상자를 뜯으면, 상자 안에 여러 장의 봉지 케이스가 또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 각각의 봉지 케이스 안에는 총 3장의 파스가 들어있습니다. 이에 하루에 한장씩 사용한다고 해도 꽤 오랜 기간 동안 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 운동을 매우 좋아해서 축구를 하거나, 등산을 갔다 온 이후 몸이 뻐근하고 피곤할 때 자주 호랑이 파스를 사용하곤 합니다. 여러분도 직장에서 자리에 오래 앉아 허리가 아프거나, 목이 뻐근할 때 꼭 이 파스를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금새 통증이 완화되실 겁니다. 저는 진심으로 이 타이거파스가 사용하기 매우 좋았습니다. 정말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