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TOP 모델들이 술 마시러 가는, 도쿄 에비스 삿포로맥주 스테이션 여행 코스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도쿄 TOP 모델들이 술 마시러 가는, 도쿄 에비스 삿포로맥주 스테이션 여행 코스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7.

도쿄 에비스

오늘은 일본도쿄여행 추천 코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여행지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여행지는, 유럽의 아름다운 정원을 생각나게 하는 도쿄의 문화 복합 공간으로, 일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들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야경이 매우 아름다운 대표적인 인기 도쿄여행코스 입니다.

에비스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여행 코스 루트는, 도쿄지하철 에비스 역에서 하차하여 스카이워크를 통해 도보로 약 5분 정도만 이동하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에비스 역에서 내리면 곳곳에 가든 플레이스로 향하는 안내 표지판이 잘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곧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장소 내에는 미츠코시 백화점을 비롯한 여러 쇼핑센터, 호텔, 스타벅스 카페, 레스토랑 맛집, 미술관, 베이커리 빵집, 맥주 전문점 등 여러 편의 시설들이 각각 모두 한자리에 잘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가볼만한곳 에비스 여행 코스 가는 법 총 안내 (바로가기)

삿포로 맥주 에비스 공장 부지를 재개발하여 만든 문화 복합 시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는 1991년에 처음 개발을 시작하여 1994년에 총 공사를 완공하였습니다. 유럽풍의 건물들과 주변 풍경이 조화를 이루어 근사한 운치를 자아내는 이곳 가든플레이스는, 이처럼 개성 넘치는 분위기로 많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 도쿄에비스 여행 코스의 대표 추천 루트라고 할 수 있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는, 이처럼 일본 도쿄 현지인들과 세계 각국에서 여행 온 여행객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매우 좋은 대표적인 도쿄 명소 입니다. 특히 밤의 근사한 야경은 이곳의 가장 큰 인기 요소입니다.

도쿄 여행 코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내에 함께 위치해 있는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은, 독일의 대형 맥주홀을 생각나게 하는 고급스럽고 유쾌한 분위기의 세련된 맥주홀 입니다.

고풍스러운 벽돌 건물에 은은한 조명이 한층 더해저 우아한 분위기를 줄곧 자아내는 이곳,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은 도쿄 연인 커플들의 주요 데이트 장소로 그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대표적인 도쿄 여행 코스 추천 루트답게 이곳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에는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특히 밤이 되면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맥주를 즐기기 위하여, 밖에서 맥주를 마시기 위해, 야외 테이블의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11시까지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 중앙 광장의 모습입니다.

도쿄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도쿄의 풍경을 한껏 감상해 보고 싶다면, 꼭 이곳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를 한번쯤 반드시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이지 일본여행지추천 도쿄가볼만한곳 코스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