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에 대한 그리움,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그녀에 대한 그리움,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18.

일상

보고싶은 사람에 대한 생각으로 아침을 맞고, 그리운 사람에 대한 생각으로 낮 시간의 대부분을 보내고, 애타게 사무치도록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으로 어두워진 밤을 그렇게 줄곧 하염없이 보내다 보면, 언젠가는, 어느 시점에는 그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정말이지 어느 때인가는, 그 사람을 한껏 마주할 수 있게 되는 순간이 오게 되지 않을까?

그리움

그리움! 그녀에 대한 그리움으로 나의 내면이 더욱 성숙해지고, 깊이 있어지고, 무게 있어질 수 있어 참 기쁘다. 그녀에 대한 사랑의 마음으로 인해 내가 더욱 더 삶을 분주히 마주하고, 꿈과 목표 그리고 계획을 더 차근차근히 대할 수 있어 참 행복하다.

부디 앞으로도 그녀에 대한 나의 절실하고 간절한 마음이 꾸준히 변함없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부디 아무쪼록 제발 그녀에 대한 나의 이러한 진지한 감정이 줄곧 멈춤 없이 언제나 항상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녀가, 나의 이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어려줄 수 있도록 내가 더욱 분주히 삶을 그렇게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녀가,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