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의 일본 도쿄 일상 생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즐거운 나의 일본 도쿄 일상 생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17.

도쿄생활

무언가로부터의 무거운 이끌림에 모든 마음을 다 하여 분주히 움직일 수 있다면 그 얼마나 행복하고 기쁠까? 무언가로부터의 깊은 울림에 모든 마음을 다 하여 한껏 귀 기울일 수 있다면 그 얼마나 뿌듯하고 의미 있을까? 무언가로부터의 방향에, 무언가로부터의 순간에, 그렇게 나의 모든 것을 내걸고 용기 있게 두려움 없이 멈추지 않게 줄곧 높게 나아갈 수 있다면, 그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일상

나의 도쿄생활 일상! 이 하루하루가, 이 매일매일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좋다. 좋은 사람들, 좋은 풍경들 매순간 마주하며 그렇게 환하게 보낼 수 있는 지금의 이 시간이, 이 순간이 정말이지 참으로 좋다. 너무나도 기쁘고, 무척이나 행복하다. 아, 언제나 항상 나의 일상 일상들이 줄곧 이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