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시식 후기
본문 바로가기
★ 지구 여행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시식 후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1. 9.

반미

느긋하고 여유로운 베트남 하노이에서의 편안한 오후를 보내며, 여유롭게 간식으로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를 시식해 보았습니다.

정갈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듬뿍 느껴지는 맛있는 반미를 먹으며, 이렇게 모처럼 편안한 일상을 보내니, 이처럼 느긋하고 여유로운 여행의 시간을 줄곧 보내니, 기분이 정말이지 참으로 행복하고 좋네요! 정말이지 진심으로 살아있음을 느끼게 되네요!

음.. 조금은 마음이 고독스럽고 외로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풍경 오랜 시간 바라보며, 시간에 쫒김 없이 이처럼 긴 시간 동안 안락하게 지내니, 정말이지 여행의 참 의미를 몸소 가까이에서 직접 체험하는 거 같아 여러모로 정말 기쁘네요! 아무튼간, 지금의 이 베트남여행의 시간, 참으로 즐겁고 행복하네요!

베트남 하노이 반미 25 맛집 소개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반미 362 샌드위치 맛집 (링크)

반미 샌드위치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를 먹으며 이처럼 보내는 이 오후의 시간이 정말이지 여러모로 참 갖가지 의미로서 다가와 기분이 매우 좋네요. 삶의 행복이란 어쩌면 이처럼 작은 부분, 소소한 부분에서도 듬뿍 느낄 수 있는 것이지 않나, 하는 그러한 생각들이 드네요.


혹시나 베트남여행 계획, 그 루트 코스를 한창 준비 중에 있다면 반드시 꼭 이곳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맛집들을 필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이지 베트남의 문화와 정서, 그리고 여행 분위기를 느끼기에 매우 좋습니다.

< "고독한 한국남자" 일상 브이로그 채널 링크 >

예쁘고 아름다운 풍경들을 줄곧 바라보며, 느끼는 지금의 여행 감상이 앞으로 저의 인생길에 있어 과연 어떠한 부분으로 작용하게 될 지, 과연 어떠한 분위기와 느낌으로 줄곧 추억하며 기억하게 될 지, 지금 이 순간 여러모로 너무나도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아무튼간 앞으로 저의 삶에 있어 스스로 더욱 당당할 수 있도록, 더욱 스스로 자신을 찾을 수 있도록 아무쪼록 최선을 다 해 삶을 살아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