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람들이 카레를 자주 먹는 진짜 이유?! (f.카레맛있게만드는법)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일본사람들이 카레를 자주 먹는 진짜 이유?! (f.카레맛있게만드는법)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3. 12. 20.

일본카레

< 카레 건강 효능 >

1. 항산화 작용: 카레 안에는 항산화 성분인 큐쿠르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줄이고 신체를 항산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염증 감소: 큐쿠르민은 염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면역력 강화: 카레에 함유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들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소화 개선: 카레는 소화를 촉진하고 위장 건강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바몬드 카레 매운맛 115g, 10개

COUPANG

www.coupang.com


5. 심혈관 건강: 카레에 함유된 큐쿠르민은 혈관 건강을 촉진하고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들을 고려하여 카레는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재료로 평가됩니다. 하지만 어떤 음식이건 과도한 섭취는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레맛있게만드는법

< 일본 카레 맛있게 만드는 법 추천 >

* 재료 : 카레 가루, 다진 양파, 다진 마늘, 다진 생강, 다진 고추 (선택 사항), 다진 고기 (소, 닭, 돼지고기 중 선호하는 것으로), 감자와 당근 등의 채소, 식용유, 물 또는 육수, 소금과 후추로 간

 

에스앤비 골든카레 매운맛 220g, 2개

COUPANG

www.coupang.com

* 카레 맛있게 만드는 법

1.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과 생강을 볶아 향을 낸 후 다진 양파를 넣어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줍니다.

2. 다진 고기를 넣고 익힌 후 카레 가루를 넣어 볶아 향을 내줍니다.

3. 감자, 당근 등의 채소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4. 물이나 육수를 부어 끓이다가 채소가 익을 때까지 중불에서 끓입니다.

5. 간이 맞으면 불을 끄고 마지막으로 후추로 간을 맞춥니다.

 

하우스 자바 카레 매운맛 185g, 1개

COUPANG

www.coupang.com

6. 이는 기본적인 카레 레시피이며,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기나 채소를 추가하거나 매운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류에 따라 일본식, 인도식, 태국식 등 다양한 카레 레시피가 있으니 다양한 버전을 시도해보시면 좋습니다!

< 일본카레 특징 >

1.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소스: 일본 카레는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맛과 진한 소스로 특징 지어집니다. 고기와 다양한 야채들이 함께 조리되며, 이로 인해 풍부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2. 카레 루 : 대부분의 일본 카레는 "카레 루"라고 불리는 가루나 블록 형태의 카레 루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이것은 카레의 특유한 맛과 향을 제공하는 중요한 재료입니다.

 

에스비 토로케루 카레 소스믹스 중간맛 1kg, 1개

COUPANG

www.coupang.com

3. 고로고로 스타일: 대표적인 일본식 카레 중 하나인 "고로고로"는 감자, 당근, 양파 등을 큐브 모양으로 잘게 자른 후 간단한 방법으로 카레를 만듭니다. 고로고로 스타일은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카레 요리로 유명합니다.

4. 서로 다른 버전들 : 일본에서는 지역마다 또는 가정마다 카레 레시피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동서양의 요리와 일본의 전통적인 향신료 및 기호에 따라 조합이 달라지며, 고기, 채소, 양념 등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일본 카레 맛있게 만드는 법

5. 일본 카레는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