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TOP 모델들이 모여 사는, 에비스 여행 코스 가는 법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도쿄 TOP 모델들이 모여 사는, 에비스 여행 코스 가는 법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7.

에비스

오늘은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여행 코스, 에비스 지역 가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도쿄에비스 여행 코스 지역은, 일본의 젊은 연인 커플들이 주로 즐겨 찾는 데이트 코스로, 일드 꽃보다 남자 작품에서 남녀 주인공이 첫 데이트를 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에비스 도쿄여행지는, 낮에도 정말 근사하고 멋있지만 특히 밤의 야경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곳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에비스 코스는 가급적이면 밤 시간대에 계획하여 찾아가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일본 도쿄 여행

대표적인 일본 도쿄 여행 코스 에비스 지역은, 도쿄지하철 히비야선 에비스역에서 하차하여 1번 출구로 나와 에비스 스카이 워크 방면으로 조금만 쭉 걸어가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JR 에비스역 동쪽 출구 방향으로 걸으면 금방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에비스역 근방에는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메구로, 롯폰기,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의 도쿄여행지가 함께 위치해 있어, 이와 같이 연계하여 여행 루트를 계획하면 여러모로 알찬 도쿄여행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좋습니다.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에비스 지역은, 도쿄지하철 히비야선 에비스 역에서 하차하여, 1번출구로 나와 스카이 워크가 있는 JR 에비스역 동쪽 출구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비스 역 주변에는 여러 맛집 레스토랑과 쇼핑몰, 각종 상점들이 매우 즐비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이에 도쿄 만남의 장소로서 에비스는 도쿄 현지인들 사이에서 무척 유명합니다.

에비스 스카이 워크는, JR 에비스역과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사이에 설치되어 있는 무빙 워크입니다. 참고로 이 사이의 거리는 대략 1km 길이의 거리입니다. 이에 이 사이에 설치되어 있는 스카이워크를 이용하면 한결 편하게 가든 플레이스 장소까지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스카이워크JR에비스역 동쪽 출구와 매우 가까이에 있습니다.

에비스 동상 : 일본의 민간신앙에 등장하는 에비스역의 대표적인 상징물입니다. 지하철 역 출구로 나오면 곧바로 이 동상을 볼 수 있습니다.

YEBISU SKY WALK 입구 부근의 모습입니다. 여기서부터 무빙워크를 타고 약 1km 거리를 이동하면 곧바로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장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스카이 무빙 워크를 타고 끝 부근까지 다 도착을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에비스 지역 관광 안내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 사진은, 에비스 지역 관광 안내를 나타내는 약도 모습입니다.

▲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초입의 모습 사진입니다. 여기서부터 일본 도쿄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공간, 에비스 여행 코스가 시작됩니다. 가든 플레이스 내에는 호텔, 카페, 레스토랑, 미술관, 미츠코시 백화점, 사진 미술관 등이 각각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의 아름다운 야경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깔끔한 도쿄의 복합 문화 공간을 보고 싶다면, 밤 시간을 이용하여 꼭 이곳 에비스 지역을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저의 기준으로는 오후4시에서 오후5시 사이에 도착하여, 밤 시간까지 천천히 둘러보는 것이 에비스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이 부분 숙지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