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사는법] 슈퍼개미 배진한 - 투자를 잘한다는 것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주식사는법] 슈퍼개미 배진한 - 투자를 잘한다는 것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3. 12.

주식사는법

평소 유튜브 주식 투자 경제 관련 방송을 통해, 여러모로 다양한 종류의 주식책을 독서하였던 나는, 주식공부 비법에 관하여 정말이지 무척이나 관심이 많았다.

때문에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의 "주식투자 절대원칙",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 부자아빠 정재호 대표의 "부자아빠가 들려주는 제시 리버모어" 등 다양한 종류의 주식책들을 여러번에 걸쳐 독서하였다. 그리고 이번에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배진한 대표의 주식책, "투자를 잘 한다는 것"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주식공부

단돈 500만원으로 수백억원의 자산을 일군, 배진한 대표의 주식 투자 비법 노하우가, 이 책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라는 그 이유 하나만으로도, 나는 벌써부터 이 책에 대해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과연 어떠한 주식 투자 비법이 담겨 있기에, 그를 그토록 위대한 투자자의 반열에 오르게끔 만들었던 것일까? 어떻게 그를 대한민국 대표 슈퍼개미 中, 한 사람으로 만들어놓은 것일까?

주식은 "쌀 때 사서, 비싸게 팔면 된다."라는 말은 그 누구나가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러나 그것을 실제 투자 행동으로 실천에 옮길 수 있는 사람은, 극히 극소수다.

이에 나는, 슈퍼개미 배진한 대표의 투자서를 바탕으로, 그에 관한 투자 힌트를 얻고자 한다. 끊임없는 주식공부 집중을 통해, 그의 투자 철학을 고스란히 흡수하고자 한다.

박세익, 곽상준, 염승환, 이정윤 등 이름만 들어도 금방 알 법한, 유명 주식 전문가들로부터, 이 책은 널리 추천을 받으며, 주식투자를 정통으로 하고자 하는 초보 투자자 주린이들에게, 여러모로 많은 투자 영감을 불러 일으켜 넣어줄 것이라 판단한다.

이에 나는, 이 책을 한 글자 한 글자 꼼꼼히 읽으며, 가슴에 새기는 심정으로, 열심히 정독하고자 한다. 부지런히 이 투자 비법을 내 것으로 만들고자 한다.

중소형주 투자를 통하여 좋은 회사의 주식을 쌀 때 사서, 비쌀 때 파는 그 비법! 그 진리를 터득하는데, 부디 이 책이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으면 좋겠다. 좋은 투자 습관이 몸에 고스란히 스밀 수 있도록, 그 힌트를 곧장 얻을 수 있었으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