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배거 슈퍼개미 -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 (f.주식사는법)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10배거 슈퍼개미 -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 (f.주식사는법)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3. 12.

주식사는법

오랜 시간 동안 유튜브를 통해, 슈퍼개미 김정환 님의 주식 투자 관련 영상들을 꾸준히 시청하였다. 그리고 늘 김정환 님의 주식 투자 비법에 대하여 공감하며, 진실로 나도 배우고 싶다라는 생각들을 항상 품어 왔다.

그러던 중, 새롭게 출시된 김정환 님의 주식책,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가 드디어 세상에 그 빛을 보게 되었다.

어느 한 기업의 꾸준한 실적 성장과 미래 성장 가치들을, 남들보다 미리 빠르게 파악하며, 부지런히 공부하는 습관과 노력으로 늘 주식 투자를 해나가고 있는 김정환 님의 주식 투자 자세를, 정말이지 진심으로 배우고 싶다.

피나는 노력과 꾸준한 자세로, 늘 겸손한 자세로 주식 투자에 임하고 싶다. 멈춤없는 주식공부를 통해, 나도 슈퍼개미 김정환 님처럼 좋은 주식 투자자가 되고 싶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본격적인 도래와 함께, 앞으로 미래 성장 가치가 다분한 기업의 면모를 미리 지속적인 공부를 통해 파악해 나가며, 남들보다 일찍 주식 투자를 감행해 나가는 그 노력과 담대함은, 정말이지 김정환 님이 대한민국 최고이신 듯 싶다.

어느 기업에 대하여 그 누구보다도 자세히 알기 위해, 지금도 열정적으로 주식 투자에 임하시는 김정환 님의 주식 투자 노하우와 자세를 진심으로 본받고 싶다.

태양광, 자율주행, AI 반도체, 5G 6G, 인공위성, 수소 에너지, 우주 항공, 반도체, 탄소중립 친환경 등 앞으로 본격적으로 도래할 산업에 대하여 끊임없이 공부하는 자세로 현재도 열심히 주식 투자를 하고 계신 김정환 님의 열정을, 이 책을 통해 나도 조금이나마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김정환 님의 주식 투자 노하우를 고스란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주식공부

슈퍼개미 배진한 님의 "투자를 잘 한다는 것",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님의 "주식투자 절대원칙" 그리고 슈퍼개미 김정환 님의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 주식책을 통하여, 부디 내가 한층 더 성숙한 투자자가 될 수 있었으면, 더욱 성장한 투자자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