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년으로 늙고 싶다. I 도쿄 브이로그 VLOG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나는 소년으로 늙고 싶다. I 도쿄 브이로그 VLOG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6.

소년

소년으로 늙고 싶다. 깊이 있는 소년이 되고 싶다. 나는 그렇게 무르익어 가고 싶다.

매일매일을 순수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따뜻한 마음으로, 그렇게 삶을 마주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매순간순간마다 상냥하고 밝은 마음으로 그렇게 세상을 바라볼 수 있다면, 정말이지 그 얼마나 행복할까? 그리고 그 얼마나 즐거울까?

< Tokyo Vlog / YouTube : Seoul Soul 브이로그 채널 바로가기>

훗날, 지나온 나의 순간순간들을 하나하나씩 추억해 보았을 때, 과연 나는 어떠한 기분으로 그 추억들을 마주하게 될까? 과연 나는, 어떠한 얼굴로 예전의 기억들을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더듬어 보게 될까?

브이로그

일본 도쿄 생활의 하루하루들이 정말이지 무척이나 의미 있고 소중하게 느껴진다. 내 인생에 있어서 정말이지 너무나도 값지고 알찬 배움의 시간들이라고 생각된다. 이에 부디 앞으로도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무사히 일본도쿄 생활을 잘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