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일상 브이로그 I 숨만 쉬는 하루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도쿄 일상 브이로그 I 숨만 쉬는 하루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3.

브이로그

아무런 생각 없이,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저 시간이 흐르면 흐르는 대로, 시간이 천천히 흐르면 천천히 흐르는 대로, 그렇게 마냥 편안히 느긋하게 보내는 지금의 이 순간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즐겁고 좋다. 내 인생에 있어서 이처럼 보다 값지고 의미가 있었던 적이 과연 몇번이나 있었는지 좀체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현재의 나의 삶이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행복하다.

예전에는 무언가를 반드시 이루어야 할 확고한 목표가 있어야할 거 같아서 나름의 계기와 이유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부단히 앞만 바라보고 끊임없이 뛰었었는데, 그러한 목표 없이 아무런 계획 없이 마냥 흘러가는 시간만을 마주하며 유유히 지금을 보내고 있는 나의 현재가 왜 이렇게 좋은지 참으로 잘 모르겠다. 정말이지 지금이 너무나도 만족스럽다.


앞으로 나는 또 어떠한 얼굴로, 또 어떠한 생각으로 수없이 많을 하루하루의 깊은 순간들을 하염없이 마냥 살아가게 될까? 얼마나 많은 시간들을 나름의 기준과 가치관으로 한껏 바라보며 그렇게 무겁게 살아가게 될까? 나는, 과연 어떠한 자세로 나의 미래를 맞이하게 될까?

< YouTube Seoul Soul 구독, 바로가기 >

도쿄 일상

삶에 대한 나의 그 순간순간의 선택들이, 부디 후회없이 모든 순간 의미 있게 잘 보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즐거움과 행복을 가득 느끼며 최대한 느긋하고 여유롭게 순간순간들을 듬뿍 마주할 수 있도록 제발 나의 하루하루들이 깊이가 있어주었으면 좋겠다. 이에 나의 소중하고 값진 하루하루들을 한껏 응원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