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에서 19년째 대박 난, 일본 시세이도 센카 폼클렌징 추천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오키나와에서 19년째 대박 난, 일본 시세이도 센카 폼클렌징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6.

센카 퍼펙트 휩

오늘은 유분기 없는 쫀쫀한 폼클렌징, 시세이도 센카 폼클렌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센카 퍼펙트 휩 시세이도 폼클렌징은 쫀쫀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유분기미세먼지에 쌓인 얼굴 피부를 말끔하게 씻겨줄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추천 폼클렌징입니다.

올리브영을 포함하여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시세이도 폼클렌징은 매우 작은 거품 입자로 얼굴의 모공 매우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클렌징폼입니다. 이에 피부를 정말 부드럽고 환하게 감사듯이 피부 원래의 수분 장벽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세안 후에도 매우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센카 퍼펙트 휩 사용법은 젖은 손에 약 2cm의 적당량을 덜어내어, 미온수로 거품을 충분히 낸 다음, 얼굴 곳곳을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꼼꼼히 씻어내어 찬물로 마무리해주면 됩니다.

시세이도폼클렌징은 실크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이 함께 배합되어, 세안한 다음에도 언제나 촉촉한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그에 대한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알레르기 테스트가 완료된 센카 폼클렌징은 은은하게 풍기는 상큼한 플로럴 향이 매우 인상적인 클렌징폼입니다.

시세이도 폼클렌징

농밀하고 쫀득한 거품을 잔뜩 내는 이 상품은 바깥 활동을 하면서 쌓인 미세먼지를 제거해 주는 데도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에 연한 피부를 지켜주면서 동시에 모공 안쪽 끝 깊숙한 곳까지도 깔끔하게 케어해 줍니다. 그리하여 매일매일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매끈한 얼굴 피부로 가꾸어 나가는데 상당 부분 큰 도움을 줍니다.

남자들에게도 매우 좋은 이 폼클렌징은 이렇듯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매우 우수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나 정말 추천되는 상품입니다. 저는 이 상품으로 세수를 하고 나서 그 다음부터는 여드름도 싹 다 없어졌습니다.

정말 어느 정도 기간만 사용해도 곧바로 그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믿고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에 성인 여드름에도 매우 좋은 이 세안제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폼클렌징 추천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성분 : 정제수, 스테아릭애씨드, 피이자-8, 미리스틱애씨드,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글리세린, 라우릭애씨드, 에탄올,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폴리쿼터늄-7, 향료, 디소듐이디티에이, 소듐벤조에이트, 쇼듐메타바이설파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세리신, 소듐아세틸레이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시트릭애씨드, 포타슘소르베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저의 경우, 정말 고가의 프랑스 화장품부터 시작하여 미국화장품, 이탈리아 화장품 등등 여러 폼클렌징 제품들을 두루 다 사용해보았지만, 이처럼 우수하고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클렌징폼은 처음이었습니다. 만원 미만의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또한 무척 뛰어나서 그 부분도 역시나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클렌징폼 추천

하얀색의 매우 쫀쫀한 느낌의 내용물은 조금의 양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거품을 만들어 냅니다. 이에 적당량만으로도 충분히 큰 거품을 내어 얼굴을 매우 깨끗하게, 기름기 하나 없이 세안할 수 있습니다.

간혹, 뭔가 정확히는 잘 알지 못하지만, 그동안 사용해 본 몇몇 제품들은 약간의 유분기같은 느낌의 완벽하게 얼굴의 기름기가 전체 다 세안되지 않은 듯한 기분이 드는 제품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센카 퍼펙트 휩은 조금만 짜서 세안을 해도 매우 뿌득뿌득 세안이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세안을 깨끗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센카

저는 이번에 구입한 센카 퍼펙트 휩 폼클렌징을 사용한 후, 정말 피부가 한껏 매끄러워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종종 나던 여드름도 더 이상 나지 않게 되었고, 피부의 결도 매우 매끈해져서 정말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 클렌징폼을 구입하여 항상 이 화장품으로 깨끗하게 세안을 해야겠습니다.

예전에는 비싼 화장품일수록 피부에 더 좋을 거라는 생각에 매번 비싼 화장품만 구입하여 사용했었는데, 이번의 계기로 그 생각이 새롭게 전환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더욱 고민하여 저의 피부를 위해 열심히 관리해 나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늘 좋은 피부 유지해 나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