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브이로그 VLOG 일상, 스미다강을 바라보며.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도쿄 브이로그 VLOG 일상, 스미다강을 바라보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5. 19.

VLOG

슬며시 불어오는 강바람에 정면으로 얼굴을 맞대고 조용히 강가 주변을 서성거려 보았다. 그리고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에 이내 걸터 앉아 분주히 깊이 있는 분위기들을 한껏 마주해 보았다.

순간순간 젖어드는 무거운 내면의 감흥에, 그 깊이에, 나는 도쿄 생활의 여유와 느긋함을 한껏 누려 보았다. 그리고 줄곧 불어오는 강바람을 멈춤 없이 마주하며 계속해서 유유히 그렇게 목적 없이 흘러가 보았다.

< 일본 도쿄 브이로그 VLOG 영상, 바로가기 링크>

세상에는 왜 이렇게 아름다운 것들이 이토록이나 많을까?

브이로그

정처 없이 어디론가 불쑥 떠돌다 우연히 닿게 되는 그 어떠한 곳이 부디 내가 간절히 염원하고, 절실히 바라던 그러한 곳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하여 내가 조금이나마 나의 내면의 깊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 강물의 저 깊이만큼 조금이나마 나의 자아도, 이처럼 깊어질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부족하고 모자란 부분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소하게나마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뿌듯할까? 아, 나의 일본 도쿄 생활의 오늘이 너무나도 값지고 소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