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베트남 하노이의 느낌있는댄서 힙합보이입니다. / 일상 브이로그 (영상)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저는 베트남 하노이의 느낌있는댄서 힙합보이입니다. / 일상 브이로그 (영상)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19.

느낌있는댄서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해 있는 댄스 연습실에서 아침 일찍부터 춤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부랴부랴 연습실 옥상에서 춤을 연습하는 것은 매우 오래간만이라.. 처음엔 조금은 낯설고 어색했지만, 조금씩 몸이 풀리면서 금새 아침 댄스가 익숙해져 춤연습을 하는 내내 기분이 매우 즐겁고 좋았습니다. 마치 분위기 가득한 느낌있는댄서 그 느낌이 드는 거 같았습니다.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평소 방송댄스 힙합 셔플댄스 스트릿댄스 무용 등 여러 춤 장르에 대해서 참 관심이 많아, 이래저래 다양한 춤에 관한 고민의 시간들로 여러날 매우 많은 생각들을 했었는데, 오늘 이렇게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연습실 옥상에서 춤을 연습하니 그동안의 고뇌들이 조금은 풀리는 거 같아 기분이 여러모로 참 좋았습니다. 역시 댄스 타임은 늘 저에게 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주는 거 같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다낭 호이안 사파에서의 생활이 이에 참으로 즐겁고 행복하네요. 정말이지 모든 순간순간들이 참으로 소중하고 특별하네요. 곧 있으면 베트남 하노이 지역에서 북한과 미국이 정상회담을 한다는데, 부디 좋은 회담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하여 하루 빨리 남북통일, 평화통일이 실현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북미정상회담

남과 북이 모두가 하나가 되어 부디 하루 빨리 남북통일, 평화통일이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정말이지 조금이라도 빨리 남북 평화 통일이 되어, 모두가 진정으로 하나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 이에 이번 북미정상회담 그 결과가 부디 좋은 방향으로 잘 흘러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소망해 봅니다. 북미정상회담 그 결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