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소원은 남북통일, 한반도 평화 통일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나의 소원은 남북통일, 한반도 평화 통일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17.

남북통일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의 조선 민족! 우리는 왜 이렇게 떨어져 살아야하는가? 우리는 왜 이처럼 애통한 현실 속에서 하루하루를 부단히 숨죽이며 살아야하는가? 아! 슬프다. 가슴이 오늘도 무척이나 찢어진다. 언제쯤이면 이 아픔이 사라질 수 있을까? 아!..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마저도 모든 것들이 다 미칠 듯이 아프고 저린다. 아! 대체 우리 조선민족의 하나됨은, 우리 조선민족의 진정한 평화 통일은, 언제쯤이면 이루어낼 수 있을까? 대체 언제쯤이면. 아! 오늘도 나는 이렇게 하루를 애절하게 마주한다.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통일

하루하루 적적한 마음으로 애써 고달픈 마음의 무게를 달래며 그렇게 꿋꿋이 버텨 살아갈 수 밖에 없는, 나의 하루하루의 일상.. 그 모든 축적된 하루 속의 심정 심정들이.. 오늘도 나를 무척이나 고되고 슬프게 한다. 부디 나의 이 소망이, 나의 이 간절한 소원이 하루 빨리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제발 하루 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