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그리움 .. 나의 모진 사랑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슬픈 그리움 .. 나의 모진 사랑이야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12.

그리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의 모든 삶들을 살아가는 것이 참 무단히도 힙겹고 어렵다. 매일매일 아픈 가슴의 적적함을 애써 달래며 다시금 힘을 내어 주어진 삶을 마주해 나아가야 하는 지금의 현실이 참으로 고되고 어렵다.

아! 죽기 전에 그녀를 단 한 번만이라도.. 단 한 번만이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쉽지 않은.. 결코 이루어지기 힘든 그러한 바람이겠지만, 정말이지 가능하다면 죽기 전에 그녀를 단 한 번만이도 만나보고 싶다.

아!.. 슬프다. 지금 이 글을 한 글자 글자 써내려가는 이 순간마저도.. 그녀 생각이 간절히 되어.. 아! 너무나도 마음이 어렵고 아프다. 슬프다. 아.. 그녀가 보고싶다. 미치도록 보고싶다.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매일 하루하루의 보통의 일상들을 영상을 통하여 기록하고 있습니다. 부디 저의 브이로그 일상 채널에 방문해주시어, 많은 영상 시청해주시고, 구독 버튼도 눌러주시고, 좋아요 버튼도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슬픈

그녀에 대한 깊은 나의 사랑의 마음을 오늘도 나는 멈춤없이 줄곧 되새기며, 오늘도 한없이.. 어렴풋이 기억되는 그녀의 분위기만을 힘껏 추억하며 모진 하루의 시간들을 애써 보낸다.

아! 그녀는 지금 오늘 하루, 무엇을 하고 있을까? 밥은 잘 먹고 다니는 걸까? 잠은 잘 자는 걸까? 아! 부디 아프지말고 건강히 재밌게, 행복하게 잘 지내주어야 할텐데.. 아! 오늘도 그녀가 너무나 그립다. 아! 나의 슬픈 그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