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하노이 그녀가 그립다 / 베트남 한달살기 中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나는 오늘도 하노이 그녀가 그립다 / 베트남 한달살기 中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11.

베트남 한달살기

그녀와 함께 했던 아름다웠던 시간들이 여전히 지금도 심장 한 가운데에서 뜨겁게 남아 있다. 여전히 식지 않고,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 영원히 꺼지지 않을 그러한 기세로 지금도 여전히 한껏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아! 일정 기간의 시간이 한참 지났다라고 느끼고 있음에도 여전히 나는 그녀가 너무나도 보고싶다. 지금쯤 그녀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어떤 하루를 위하여 현재를 부단히 마주하고 있을까? 아! 오늘도 그녀가 아침부터 무척이나 보고싶다. 아! 그녀가 너무나도 그립다. 미칠만큼.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 도시에서 만났던 나의 그녀가 오늘도 어김없이 무척이나 그립고 또 보고싶어진다. 그녀가 내게 했던 말들, 그녀가 내게 보여주었던 미소들.. 아!.. 그녀의 모든 하나하나들이, 지금도 여전히 생생히 또렷이 기억되고 있다. 아! 괴롭다. 그녀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 아.. 그녀가 보고싶다. 나의 베트남 하노이 한달살기 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