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커피 한 잔, 고요한 행복을 위하여.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카페라떼 커피 한 잔, 고요한 행복을 위하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10.

커피 한 잔

언제쯤이면 이 추운 겨울 날씨가 끝날까? 언제쯤이면 다시 따뜻한 날씨가 되어줄까? 아! 이 지긋지긋한 겨울.. 정말 싫다. 하루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다.

아! 오늘도 나는, 이 추운 겨울 날씨를 굳건히 버티기 위하여 달콤한 카페라떼 커피를 마신다. 비록 캔커피이지만, 달콤하고 부드러운 캔커피 특유의 맛을 온전히 느껴보기 위하여, 나는 오늘도 깊이 있는 분위기의 잔잔한 풍경을 줄곧 바라보며, 달콤한 카페라떼 커피 한 잔을 마신다.

아! 비록 추운 날씨이지만, 온 몸이 마치 단단하게 얼 거 같은 그러한 추운 날씨이지만, 나는 오늘도 지금의 고요한 행복을 더욱 마주하기 위하여 부단히 차가운 캔커피 한 캔을 입에 댄다. 아! 인생! 참 올곧구나!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잔잔한 하루의 고요한 일상들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있어요! 부디 괜찮으시다면, 저의 유튜브 채널에 놀러와주세요!

커피 한 잔

조용히 카페라떼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유유히 시간을 보내던 한적한 지난 날의 추억을 잠시 뒤로 하며, 나는 예전 베트남 호치민에서 생활했던 당시의 그 삶을 다시금 추억하였다. 베트남 호치민에서의 생활! 당시로서는 새롭고 낯선 환경과 분위기에 여러모로 많은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지금 다시 돌이켜 그 때를 생각해 보면, 아.. 그 때가 참 아쉽고 그립다. 아!.. 좀 더 순간을 즐기며 보다 더 재밌게 생활했어야 했는데.. 라는 아쉬움도 남고... 아!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그 때의 호치민이 참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