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이민 해외생활 심각히 고려中.. 여자 때문에...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베트남 이민 해외생활 심각히 고려中.. 여자 때문에...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14.

베트남 이민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사파에서의 일상 일상들이 벌써부터 무척이나 그립다. 언제쯤이면 또 그날의 일상들을 다시금 살아볼 수 있을까? 언제쯤이면 다시금 그때의 삶들을 줄곧 즐겁게 마주해볼 수 있을까? 아!.. 베트남에서 함께했던 사람들의 따뜻한 미소와 같이 오랜 시간 줄곧 나누었던 대화들.. 아.. 그 모든 것들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그립다. 그때의 상황들이 진정 너무나도 그립다. 가능하다면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아! 이참에 그냥 베트남 이민 갈까?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아!.. 그날의 일상들이 여전히 지금도 뜨겁게 남아 있다. 뜨겁게 추억되어 줄곧 내 가슴 속에서 깊이 살아 있다. 아!. 그때가 너무나도 그립다. 이쯤이면, 진정 답은 베트남이민.. 베트남 이민 그뿐일까?

베트남 이민조건

베트남 이민조건 그것을 오늘부터라도 당장 조사해보아야겠다. 지금으로서는 진짜 가게 될 지, 어떻게 될 지 아무것도 알 수는 없으나, 확실하게 한 번 고려해보아야겠다. 하노이 다낭 호치민 그 중에서 과연 어느 베트남 도시가 가장 내게 맞을지. 아! 만일 진정으로 가게 된다면, 너무나도 즐겁고 신날 거 같다. 물론 나름의 어려움과 힘듬, 고생들이 존재하겠지만.


바로 눈 앞의 삶도 좀처럼 알기 어려운 나의 인생! 아! 과연 나의 길은 어디일까? 과연 나의 나아감, 그 방향의 어느곳일까? 진정 어느 곳에 그 해답이 있을까? 지금의 무거운 고뇌와 고민은 과연 나의 발전된 미래의 내 모습을 위하여 그때 크게 작용할 수 있을까? 아! 과연 나의 길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