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리 스튜디오 히사이시조 클래식음악 추천 (f.임윤찬 조성진)
본문 바로가기
★ 생활 정보

지브리 스튜디오 히사이시조 클래식음악 추천 (f.임윤찬 조성진)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지브리

평소 "너의 이름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 "슬램덩크", "은하철도999",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에 대해서 관심이 매우 높았던 나는, 일본 도쿄 지브리 스튜디오 OST 음악에 대하여 여러모로 흥미가 매우 높았다.

특히 지브리 스튜디오 하면,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인물, 히사이시조 클래식음악 스타일에 대하여, 정말이지 관심이 매우 많았다. 때문에 나는 히사이시조 클래식 음악 공연 스케줄이 잡히면, 늘상 관심이 많았다.

지브리스튜디오

지브리 스튜디오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OST 음반 수록곡을 듣고 있노라면, 정말이지 히사이시 조 음악관과 그의 부드럽고 생기있는 촉촉한 피아노 선율과 가락들이 너무나도 좋았다.

어린 시절부터 줄곧 느껴왔던 잔잔하면서도 감성 짙은 히사이시조 피아노 음악이 진심으로 아름답고 좋았다.

특히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인생의 회전목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어느 여름날, 기쿠지로의 여름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OST 클래식 음악들은, 진심 들어도 들어도 결코 질리지 않은 아름다움과 매력들이 있어, 너무나도 좋았다. 마치 이래저래 상처받은 나의 지친 영혼이, 다시금 고결해지고 순수해지는 듯한 기분들이 물씬 느껴졌다.

히사이시조

일본 도쿄 지브리 스튜디오 일본 애니메이션 감성을 평소 너무나도 좋아했던 나는, 히사이시조 클래식 피아노 음악 연주를 매일같이 들으며, 현재 매순간 힘들고 지쳐있는, 나의 한껏 피로해져있는 심신의 고독을 달래기 위해, 분주히 고군분투 하고 있다.

히사이시 조 피아노 연주를 듣고 있노라면, 정말이지 그 순간만큼은 평소 복잡하고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들의 감정들을 온전히 다 잊을 수 있는 듯한 느낌들을 물씬 받아, 여러모로 매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정말이지 큰 안식처로서의 느낌들을 줄곧 경험하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지브리 스튜디오 히사이시 조 음악을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듯 하다. 클래식 음악의 힘이 바로 여기에 있는 듯 하다.

일본 애니메이션 음악 중 가장 좋아하는 지브리 스튜디오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음반을 들으며, 나는 오늘도 히사이시조 감성에 흠뻑 젖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