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2년 산 친구가 적극 추천한, 일본 샤론파스 여행 쇼핑리스트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이모저모

오사카 12년 산 친구가 적극 추천한, 일본 샤론파스 여행 쇼핑리스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2.

샤론파스

오늘은 일본의 대표적인 유명 일본파스, 샤론파스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본 샤론파스 제품은 일본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등 일본 전역 곳곳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파스로 그 효능이 매우 우수하고 뛰어나 일본여행 쇼핑리스트의 필수 상품으로 무척 유명합니다.

이에 일본샤론파스는 일본여행을 떠나는 한국 관광객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의 여행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일본 파스

일본 파스, 사론파스는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파스와는 달리 그 모양과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그러나 그 효능에 있어서는 매우 뛰어난 효과를 자랑합니다. 때문에 일본 현지에서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사론파스는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하여 일본샤론파스는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품목 중에서 언제나 늘 항상 상위권에서 큰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나 일본여행을 계획 중에 있으시다면 꼭 한 번 일본 돈키호테 또는 여러 드럭스토어에 방문하시어 일본파스 사론파스를 꼭 구입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분명 그 효능에 큰 만족을 느끼실 거라 확신합니다.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필수 상품, 일본파스 샤론은 한 박스당 총 수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그 한 박스 당, 포함된 파스의 총 수량은 가장 적은 양이 담긴 40장부터 시작하여 120장, 200장 등 다양한 수량대로 이루어져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개인의 만족도에 따라 가격대를 결정하여 수량을 선택하시면 매우 좋은 구매가 될 듯 싶습니다.

저는 가장 작은 양이 담긴, 총 수량 40장의 샤론파스를 구입하여 파스를 붙여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와는 달리 파스의 수량이 매우 많이 담겨 있어 그 구성에 참 좋았습니다.

▲ 위 사진과 같이 제가 구입한 총 수량 40장이 담긴 일본파스 가격은 세금 포함, 약 500엔이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5,000원이었습니다.

이에 처음에는 가격이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파스의 가격과 비교해 다소 비싸게 느껴졌지만, 그 내용물의 개수가 40장이나 되어 굉장히 착한 가격대의 파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문에 왜 이 샤론 파스가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품목 중에서 언제나 늘 항상 추천되는지 그 이유를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일본에 간다면 반드시 구입해 보아야 할 기념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홍콩 타이거파스 사용 후기 및 호랑이파스 소개 (바로가기)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사론 파스 후기>

매우 얇은 파스로 붙이기에 매우 간편한 이 일본파스 사론은 접착성도 매우 뛰어나 사용하는데 참 여로모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정말 그 접착성이 상당히 오래가 큰 불편함 없이 파스를 붙일 수 있었습니다.

더구나 그 효능도 붙이자마자 바로 느껴지는 상쾌함과 시원함에 정말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로 그 효능이 참으로 우수했습니다.

이에 만일 일본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반드시 이 파스를 구입하시어 사용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