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스프레 소녀들의 성지, 도쿄 아키하바라 숨은 여행 코스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일본 코스프레 소녀들의 성지, 도쿄 아키하바라 숨은 여행 코스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8.

도쿄 아키하바라

오늘은 일본 도쿄아키하바라 볼거리 여행 장소에 대해서 총 정하여 자세히 그리고 핵심적으로 요점만 간단히 세세히 나열하여, 아키하바라 도쿄여행코스 총 정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확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에 저의 이번 포스팅만 잘 참조하여 확인하신다면 대표적인 도쿄 놀거리 아키하바라 여행 정보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빠짐없이 도쿄여행코스 정보 모두 다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게임, 서브컬처, 마니아 문화의 거리 아키하바라는 그 명성에 걸맞게 매우 다채로운 문화와 특색 있는 볼거리로 정말 다양한 도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일본여행지 중 한 곳 입니다.

이에 대표적인 동경자유여행 코스, 아키하바라는 오타쿠 문화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여러 도쿄맛집, 피규어 등으로 일본 현지 내에서도 매우 유명합니다.

아키하바라 볼거리

1. 도쿄 아키하바라 피규어샵 / 라디오회관 (바로가기)

일본애니메이션, 게임, 오타쿠, 피규어 문화의 대표격인 아키하바라 피규어샵 라디오회관은 다양한 피규어, 프라모델, 캐릭터 상품, 일본 인형 등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곳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전 세계에서 여행 온 관광객들을 포함하여 일본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이곳 라디오회관은 무척 인기가 좋습니다.

일본도쿄여행지추천 AKIHABARA 라디오회관은 현재 약 30개 업체가 입점하여 한창 운영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코스프레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장소로 더욱 크게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2. 일본도쿄가볼만한곳 / 빅카메라 (바로가기)

일본 도쿄 쇼핑 추천 여행 장소, 빅카메라 BIC CAMERA는 요도바시 카메라와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 전문 전자제품 매장입니다. 특히나 아키하바라 내에 위치해 있는 빅카메라 매장은 일본도쿄 유라쿠초, 신주쿠 매장과 함께 그 규모가 가장 큰 것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3. 도쿄자유여행 세가 SEGA 게임센터 1호관 (바로가기)

일본의 유명 게임센터, SEGA 세가는 일본 전 지역에 약 450개 이상의 게임센터를 현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센터에서는 카드게임을 비롯한 인형뽑기게임, 전자오락게임, 체험게임 등 다채로운 오락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에 세가 게임센터는 대표적인 일본가볼만한곳 추천 도쿄 놀거리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도쿄아키하바라 클럽 세가 게임센터는 도쿄지하철, 아키하바라역에서 하차하여 전기상점가 출구로 나가면 곧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세가 1호관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30분까지입니다. ▼

4. 도쿄가볼만한곳 아키하바라 AKB48 일본아이돌 전용 극장&카페 (바로가기)

현재 일본 내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인기 아이돌 중 하나인 AKB48은 도쿄아키하바라 내에 전용 공연장을 두어 정기적으로 공연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연 티켓은 현장 구매와 인터넷 구매가 가능합니다. 공연은 보통 하루에 1회 정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5. 아키하바라볼거리 건담카페 (바로가기)

도쿄 아키하바라볼거리 건담카페는 오랜 역사와 전통, 그로 인하여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일본애니메이션 건담을 컨셉으로 한 일본 애니 전문 카페입니다.

이에 건담카페 내에는 건담 프라모델이 근사하게 장식되어 꾸며져 있고, 건담 카페 직원들은 건담과 관련한 코스프레 복장을 갖추고 서빙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키하바라건담카페는 특히 혼자일본여행을 즐기는 나혼자여행 족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무언가로부터 구속받지 않고 느긋하고 여유롭게 여행의 시간들을 한껏 보내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이색적인 이곳 건담카페에서 특별한 도쿄여행의 기분들을 듬뿍 만끽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6.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고고카레 (바로가기)

아키하바라맛집 카레돈까스 덮밥 전문점, 고고카레 맛집은 일본을 여행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나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도쿄의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이에 일본자유여행 또는 혼자일본여행 을 계획하는 많은 예비 여행객들 사이에서 이곳 고고카레는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고고카레는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대이기 때문에 잠시 들러서 식사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7. 일본혼자여행 추천 도쿄여행지 / 마치에큐트 (바로가기)

일본도쿄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마치에큐트 일본여행지는 도쿄아키하바라 내에 위치해 있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복합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이에 묵묵히 일본혼자여행 시간을 보내며 느긋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반드시 꼭 이곳 숨은 도쿄 여행지 마치에큐트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일본도쿄가볼만한곳 마치 에큐트 mAAch ecute는 오래된 벽돌 구조물에 최근 새롭게 공사를 거쳐 완성된 일본도쿄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아키하바라에서 오차노미즈, 진보초까지 길게 이어져 위치해 있는 마치에큐트는 현재 깊은 역사를 간직한 오래된 긴 수로변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에 여유롭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고 싶으시다면 꼭 이곳 도쿄볼거리 mAAch ecute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마치에큐트 내에는 다양한 문화예술 전시 공간부터 시작하여 분위기 가득한 레스토랑,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샵들이 다채롭게 함께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긴 수로변을 따라 유유히 흐르는 물줄기를 바라보며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 아름다운 시간들을 듬뿍 보내보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도쿄 여행 코스

8. 일본 도쿄 여행지 추천 숨은 도쿄볼거리 오차노미즈 히지리바시 (바로가기)

아키하바라에서 오차노미즈 가는 길 중간에 위치해 있는 대표적인 도쿄볼거리 히지리바시 일본여행지는 마치에큐트를 지나 긴 수로변을 따라서 조금만 위로 걸어 올라가면 곧장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차노미즈역과 매우 가까운 히지리바시는 우리나라 말로 번역하자면 '성스러운 다리'라는 뜻으로 주위의 아름다운 풍광과 자연의 하나됨으로 매우 근사하고 우아한 경치를 듬뿍 지니고 있는 도쿄여행지로 매우 유명합니다. 특히 히지리바시의 저녁 풍경은 정말로 그 경치가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9. 일본 도쿄 여행 코스 / 일본 애니 러브라이브 배경, 칸다묘진 (바로가기)

일본가볼만한곳 혼자일본여행 추천 장소 칸다묘진 일본신사 여행지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배경이 되었던 장소입니다.

칸다묘진 일본신사 정식 명칭은 칸다신사로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후, 그 애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팬들의 수가 급격히 늘어나 현재 이곳 신사도 함께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뒷쪽 부근에 위치해 있는 계단에서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팬들이 빈번히 이곳 칸다묘진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일본도쿄여행지추천 아키하바라 도쿄여행코스 >

다채로운 문화와 여러 예술적 요소들이 매우 다양하게 내재되어 있는 이곳 아키하바라는 오차노미즈, 진보초까지 길게 이어져 있는 여러 도쿄여행지 추천 장소로 그 볼거리가 무척이나 크고 많습니다.

이에 도쿄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지에 대해서 한창 계획중이시라면 부디 저의 이번 블로그 포스팅을 참조하여 아키하바라를 전격 여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분명 큰 여행의 추억들을 깊이 쌓으실 수 있으리라 크게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