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근교 여행 추천, 가마쿠라 에노시마 여행 코스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도쿄 근교 여행 추천, 가마쿠라 에노시마 여행 코스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7.

가마쿠라

오늘은 일본 도쿄 근교 여행 대표 추천 코스, 가마쿠라 에노시마 여행 코스 루트에 대해서 빠짐없이 모두 다 자세히 정리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가마쿠라 에노시마 여행지는 도쿄에서 서남쪽 방향으로 약 70km 가량 떨어진 곳으로 카나가와 현에 속해 있습니다. 가마쿠라에노시마 지역은 아담하고 소박한 일본 특유의 정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고풍스럽고 분위기 가득한 대표 추천 일본여행지 장소로, 일본 최초의 막부, 가마쿠라 막부가 세워졌던 곳입니다.

이에 이곳 일본 여행지에는 가마쿠라 막부 당시 세워졌던 사찰 그리고 건축물들이 다채롭게 많이 남아 있습니다.

1. 일본 도쿄 신주쿠 역에서 가마쿠라 에노시마 가는 법 (바로가기)

도쿄에서 카마쿠라 에노시마 여행지까지 가기 위해서는 우선 신주쿠 역으로 가야 합니다. 그리하여 신주쿠역에서 오다큐선을 이용하여 후지사와행 전철을 타고 종점인 후지사와 역까지 이동하여야 합니다.

신주쿠역에서 후지사와역까지는 약 1시간 소요됩니다.

그럼, 후지사와역에서 가마쿠라에노시마 여행의 필수 교통수단이라고 할 수 있는 에노덴 노면전차를 타고 이곳 여행지 곳곳을 둘러보아야 합니다. 참고로 이 지역의 모든 추천 여행 장소들은 거의 대부분 에노덴 노면전차를 이용하면 손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2. 가마쿠라 에노시마 프리패스 티켓을 이용한 에노덴 전차 탑승 방법 총 안내 (바로가기)

신주쿠 역에서 쾌속급행 오다큐선을 이용하면 약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후지사와 역은, 일본여행지추천 대표 코스 카마쿠라 여행의 필수 교통수단 에노덴 노면 전차의 시작 역입니다.

이에 도쿄 근교 여행 대표 코스 카마쿠라 여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곳 후지사와 에노덴 노면전차 역을 필수적으로 찾아와야 합니다.

3. 일본 가마쿠라 맛집 요리도코로 소개 및 전체 메뉴 안내 (바로가기)

에노덴 노면전차 역, 이나무라가사키 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3분 정도면 금새 도착할 수 있는 가마쿠라맛집 요리도코로 음식점은, 현재 이곳을 여행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좋은 코스로,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식사를 하면서 창문 밖으로 곧바로 보이는 전차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4. 만화 슬램덩크 배경지 안내 (바로가기)

에노덴 노면전차 역, 카마쿠라코코마에 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1분 정도면 곧바로 도착할 수 있는, 이곳 만화 슬램덩크 배경지는, 슬램덩크 애니메이션 오프닝 영상에 등장했던 곳으로, 현재 이곳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 가마쿠라코코마에 역 부근의 에노시마섬이 보이는 드넓은 푸른 바다는 정말이지 그 모습이 매우 장관입니다.이에 이곳 바다도 반드시 함께 코스 루트로 계획하여 둘러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이지 적극 추천 드립니다.

5. 고토쿠인 가마쿠라 대불 소개 (바로가기)

가마쿠라 청동 대불 고토쿠인 불상은, 1252년에 제작된 높이 13.4m, 무게 121t의 불교 불상으로, 나라 현의 도다이지 다이부츠 그리고 다카오카의 즈이류지 다이부츠와 함께 일본의 3대 불상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일본가족여행 또는 일본혼자여행 계획으로 방문을 생각하신다면 한번쯤 이곳 대불을 꼭 찾아와 보시기를 바랍니다. 대불 뿐만 아니라, 주변의 자연 경관이 매우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6. 일본 카나가와 현, 카마쿠라 코마치도리 골목 (바로가기)

여러 다양한 상점과 식당들이 매우 다채롭게 줄지어 자리해 있는 코마치도리 길거리는, 카마쿠라 역 동쪽 출구부터 시작하여 츠루가오카 하치만구 부근까지 곧장 이어지는 약 400m 정도의 골목으로, 카마쿠라 여행에 있어 반드시 가보아야 할 필수 코스로 매우 유명합니다. 특히 여러 맛집과 분위기 가득한 감성 카페는 이곳 코마치도리 골목의 상징으로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일본여행지추천

일본여행지추천 도쿄 근교 가마쿠라 에노시마 여행에 대해서 현재 계획 중이시라면 반드시 꼭 이곳 추천 여행 코스들을 모두 다 빠짐 없이 전부 다 구경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이지 일본 특유의 감성과 느낌들을 고스란히 한껏 다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