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찐)미인들을 가장 많이 배출한, 도쿄 시바마타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일본 (찐)미인들을 가장 많이 배출한, 도쿄 시바마타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9.

도쿄여행코스

오늘은 숨은 도쿄 여행지, 1960년대 일본 드라마 "남자는 괴로워" 작품의 주요 촬영지가 되었던, 시바마타 도쿄여행지에 관하여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바마타 가는 방법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본 전 지역의 신사와 여러 각종 축제들을 찾아다니며, 가는 곳마다 그 지역의 여인들과 애정행각을 펼치며, 그 지역을 소개하는 이야기로 꾸며졌던 일본 드라마, 남자는 괴로워 작품 주인공의 주요 무대가 되었던 거리, 시바마타 도쿄여행 장소는 현재 일본 현지인들에게 있어 매우 사랑받는 도쿄 여행 코스 루트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에 일본여행지추천 대표적인 도쿄 여행 코스 시바마타는, 아직은 한국인들에게 있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는 도쿄 여행지로, 일본 서민들의 삶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소박하고 아담한 일본 특유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숨은 도쿄 여행지 입니다.

일본여행지추천 도쿄여행코스 시바마타로 가기 위해서는, 먼저 도쿄지하철을 이용하여 시바마타 역으로 가야 합니다. 가는 방법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루트가 있으나, 저는 가장 편하고 쉬운 방법애 관해서만 대표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바마타 역으로 가기 위해서는 JR 선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치요다선을 이용하여 먼저 카나마치 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 게이세이 카나마치 역으로 가서 환승하여 시바마타 역으로 가야 합니다.

참고로 카나마치 역은 JR 카나마치 역과 게이세이 카나마치 역으로 분류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두 역 사이의 거리가 매우 가까워 바로 옆에 붙어 있으니 찾는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게이세이 우에노역에서 곧바로 시바마타 역으로 가는 루트도 있지만, 제 경험상에 비추어 판단하자면 이 경우의 방편이 초행길에 있어서는 더 쉽고 간편할 듯하여, 앞서 언급했던 방법에 대해서만 더 중점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JR 카나마치 역에서 나와 게이세이 카나마치 역까지는 도보로 약 2분 정도 소요됩니다.

JR 카나마치 역에서 나와 게이세이 역으로 걸어가는 길에는 위 사진에서와 같이 넓은 버스 정류장이 보이고, 그 앞에 곧바로 패밀리 마트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 바로 앞에는 게이세이 카나마치 역이 위치해 있습니다.

▲ 시바마타 역의 내부 모습입니다. 참고로 게이세이 카나마치 역 바로 그 다음 역이 시바마타 역입니다. 두 역 사이의 전차 이동 소요시간은, 약 1분에서 2분 사이입니다.

시바마타

대표적인 도쿄 가볼만한 곳 시바마타 역은, 매우 작은 규모의 옛날 시골역 분위기의 역으로, 역 바로 앞의 작은 광장에는 남자는 괴로워 일본 드라마 주인공의 동상이 바로 자리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으로는 아기자기한 소규모의 아담한 상점들이 곧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시바마타 역 주변으로는 일본 도쿄 서민들의 삶과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장소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에 시바마타에서는 옛 일본 도쿄 감성들의 분위기들을 곳곳에서 듬뿍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쿄 아사쿠사 신사 인근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옛 일본 도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바마타 지역은, 소박하고 아담한 일본 서민들의 분위기를 곧바로 느낄 수 있는 매우 아기자기한 곳입니다.

이에 일본여행지추천 대표 도쿄여행 장소, 시바마타 柴又 도쿄여행코스 루트는 오랜 시간 동안 일본 현지인들에게 있어 매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옛 일본 도쿄의 감성을 한번쯤 듬뿍 느껴보고 싶다면 꼭 이곳 시바마타 지역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이지 적극 추천 드립니다. 자세한 시바마타 柴又 여행 장소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