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나의 목표 I 일본도쿄 해외생활 일상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나의 꿈, 나의 목표 I 일본도쿄 해외생활 일상블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 27.

목표

단지 교과서만 보고 세상을 제 멋대로 재단하고 가늠했다면 나는 평생 얼마나 많은 후회를 달고 살았을까? 미처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에 대한 궁금증으로 그 얼마나 삶을 한탄하며 살았을까? 예전부터 늘상 직접 가까이에서 느껴왔던 거지만 정말이지 실제 부딪히며 깨닫는 세상은 진정으로 상상 그 이상인 거 같다. 정말로 생각으로는 미처 다 담지 못할 만큼 매우 다양한 경우의 수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는 거 같다.

요근래 각기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과 관계를 맺으며, 그렇게 그들과 인연을 함께 이어나가면서 나는 정말이지 요즘 여러가지 상황들을 매우 다채롭게 경험하고 있다. 숱한 여러 다양한 체험들을 참으로 빈번히 많이 겪고 있다. 그래서일까? 나는 그 수많은 다양한 경험들 속에서 점점 더 성장하고 있다. 더욱 강해져 단단히 굳세어지고 있다. 그렇게 나는, 오래전부터 깊게 꿈꿔 왔던 나의 그 높은 이상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나는 훗날 내게 주어질 그 의미 있는 삶에 대해서 더욱 튼튼히 단단히 준비하기 위해 지금의 고통과 역경, 모든 어려움들을 힘차게 이겨내 보려 한다. 굳세고 용기 있게 그리고 당당하게, 자신감 가득 치열하게 힘껏 부딪혀 삶을 후회 없이 마주해 보고자 한다. 인생 어차피 한 번, 그렇게 나는 모든 순간 처절히 용기 있게 도전해 보려 한다.

일본도쿄

지금 내게 주어진 모든 일들이 결코 가볍지 않음을 알고 나는 앞으로도 일본도쿄에서 더욱 열심히 삶을 분주하게 살아갈 것이다. 정말이지 모든 순간순간들을 진정으로 소중히 생각하며 힘차게 살아갈 것이다. 나는 그렇게 내 이름이 갖는 무거움을 깊이 알고 모든 순간들을 정말로 후회없이 부끄럽지 않게 굳세게 마주할 것이다. 이에 나는 벌써부터 내일이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심장이 몹시 두근거릴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