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생활 중 느끼는 소회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도쿄 생활 중 느끼는 소회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 29.

일본 생활

언제쯤이면 익숙해질 수 있을까? 언제쯤이면 보다 편안해질 수 있을까?

요즘들어 마주하는 하루하루가 무척이나 고단하고 힘에 부친다. 매일이 참으로 피곤함의 깊은 연속이다. 나는 진정 언제쯤이면 내가 원하는 그 이상 속에서 매순간을 쉼 없이 기쁘게 삶을 마주할 수 있을까? 진정 언제쯤이면 그러한 삶을 보낼 수 있을까?

도쿄 생활

일본 도쿄 생활 하면서 매일매일 여러모로 많은 깨달음을 느낀다. 참으로 매순간순간을 무게 가득한 깊이 있는 배움들을 잔뜩 느낀다. 이에 나는 하루하루 조금씩 성장해 가는 나의 모습을, 조금씩 강해지고 있는 나의 모습을 한껏 느낀다.

이제는 외로움과의 싸움만이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