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OF MY LIFE / 일본생활 하루하루.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ALL OF MY LIFE / 일본생활 하루하루.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 25.

일본생활

문득 하루를 보내고 밤이 되어 오늘을 정리하다 보면 가끔씩 지금 내가 겪고 있는 이 상황들이 진정 나의 길인지, 나의 온전한 삶의 방향 그 목표인지 참으로 의심이 될 때가 있다. 내가 지금껏 삶을 분주히 마주하며 하고자 했던  그이상과 꿈! 정말이지 이 모든 것들이 진정으로 내게 어울리는 일인지, 내가 할 수 있는 일인지 참으로 그 생각이 깊어질 때가 있다. 나는 과연, 지금 무엇을 위해 무엇으로부터 기인하여 한껏 나아가고 있는 것일까?

ALL OF MY LIFE

내 삶의 전부! 나는 내가 가용할 수 있는 세상 모든 것들을 다 하여 지금의 내 현실에 더욱 충실하고 싶다. 아직까지 너무나도 여러 부분 부족하고 모자르지만, 지금 내가 취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다 올인하여 내게 닥친 현재의 상황에 더욱 굳세게 맞서고 싶다. 그리하여 성장하고 싶다. 크게 성장하여 훗날 내게 주어질 큰 사명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싶다. 이에 나는 결코 지금 안락한 마음으로 여유를 부리며 느긋하게 주저 앉아 신세를 한탄할 시간이 없다.

이제는 오랜 시간 동안 깊게 품은 나의 그 이상을 한껏 보여줄 일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