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베트남 하노이 기찻길마을 (feat. 하노이 브이로그 I 감성 여행 남자 브이로그 VLOG )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다시 만난, 베트남 하노이 기찻길마을 (feat. 하노이 브이로그 I 감성 여행 남자 브이로그 VLOG )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7. 1.

하노이 기찻길마을

아름다운 하늘의 부드러운 햇살을 한 몸에 받으며, 유유히 닿게 된 베트남 하노이의 기찻길마을! 나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잔잔한 감성과 소울이 한껏 스며있는 하노이의 대표적인 여행지, 기찻길 마을을 방문해 보았다. 이른 아침 일어나, 분위기 가득한 카페에서 달달한 베트남식 카라멜마끼아또 커피 한 잔을 마신 후스르르 걸으며.. 나는 그렇게.. 느긋하고 여유로운 베트남 하노이에서의 첫 일정을 시작하였다.


베트남 사람들의 따뜻한 애정과 숨결이 흠씬 스며있는, 기찻길 마을의 곳곳은 역시나 참으로 아름다웠다. 그리고 그 사이 사이.. 그러한 아름다운 풍경들을 분주히 담기 위해, 열심히 카메라 셔터를 바삐 누르는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의 모습은 참으로 보기 좋았다. 특히나 서로의 사랑을 듬뿍 표현해가며, 애정을 나누는 다채로운 커플들의 모습들은 정말이지 매우 인상적이었다.

베트남 하노이 기찻길 마을 코스 가볼만한곳 정보 (바로가기 링크)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 이처럼 찬연한 아름다움들이 가득 스며있는 하노이 기찻길마을을, 그 어떠한 걸림돌 없이 혼자서 한가롭게 유유히 거니는 지금의 이 순간을.. 과연 나는 어떠한 미사여구로 형용할 수 있을까? 과연 어떠한 문장들로.. 진정 부족함 없이 현재의 아름다움들을 듬뿍 표현해 볼 수 있을까? !... 참으로 지금의 이 순간이.. 너무나도 아름답고 또 아름답다!

하노이 여행코스

삶의 모든 순간들이.. 이처럼 매순간 늘 항상 고요하고 느긋할 수만을 없으리라.. 나는 알고 있다. 때에 따라서는.. 무척이나 고되고, 고독스럽고, 외롭고, 미칠 듯 힘겨울 거라는 것을.. 나는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어려운 순간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현재가 아름다울 수 있는 것은.. 힘든 시기 느꼈던 감정과 생각들이 축적되어.. 현재의 아름다움이 주는 고요함과 느긋함이, 얼마나 소중하고 의미 있는 것인지를.. 얼마나 감사하고 또 값진 것인지를.. 너무나도 잘 인지하고 있기에.. 그러하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 모순된 현실의 멈춤 없는 이어짐과 그 속에서의 계속되는 고뇌의 다툼이.. 오늘도 나의 하루를 한껏 풍족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