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내었더니, 일본미녀와 친구가 되었네요! 또 만날 수 있겠죠?! (feat. 일본여자 한국남자 I 감성 여행 남자 브이로그 )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용기를 내었더니, 일본미녀와 친구가 되었네요! 또 만날 수 있겠죠?! (feat. 일본여자 한국남자 I 감성 여행 남자 브이로그 )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6. 27.

일본여자

삶의 공감을 함께 공유하며, 무언가의 순간들에 대하여.. 줄곧 온전히 공유할 수 있는, 그러한 주변인.. 충분히 바라만 보아도 서로 진실된 우정을 나눌 수 있는.. 그러한 주변인.. 비록, 그 주변인이 이성의 친구라 할지라도.. 멈춤 없는 중심으로 방향을 굳건히 유지할 수 있는, 상호간의 신뢰의 관계.. 그러한 주변인..!

.. 내게는, 그러한 흐름에 상응하는 소중한 일본인 친구가 있다. 우연을 가장한 운명으로 알게 된, 나의 일본인 여자 사람 친구! 내게는.. 그러한 소중한 일본인 친구가 있다.


! 오늘도 나는.. 유유히.. 주어진 삶의 순간들에 대하여 올곧게 순종하며, 그렇게 자유로이 흘러감을 순순히 허락한다. 미처 알 수 없는 여행의 모든 가능성에.. 가용할 수 있는 나의 모든 전부를 고스란히 승인한다. ! 오늘은 과연.. 어떠한 얼굴로, 주어진 모든 삶에 시시각각 반응하게 될까?.. 과연 나는, 어떠한 얼굴로!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조금씩.. 조금씩.. 스르르 스며드는.. 푸른 하늘의 분주한 검은 어둠들을 유유히 감상하며, 유이와 나는 유쾌한 여행의 그 순간들에 대하여 한껏 공유를 이어나갔다. 그리고 이윽고 닿게 된 어느 고즈넉한 분위기의 잔잔한 노란 불빛들이 한껏 어우러진 낭만 짙은 카페에서 즐거운 우정의 그 나눔들을 계속해서 연속하였다.

 

일본인 친구 만들기

현재 태국 방콕을 여행하며 일상의 소소한 일기들을 영상이라는 매체를 통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의 일상 브이로그 영상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디 저의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좋아요 버튼과 구독 버튼도 함께 줄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무쪼록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