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TOP 모델들이 알바하는, 하노이 피자포피스 PIZZA 4P's 맛집 여행 코스
본문 바로가기
★ 지구 여행

베트남 TOP 모델들이 알바하는, 하노이 피자포피스 PIZZA 4P's 맛집 여행 코스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하노이 맛집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 피자 맛집, 피자 포피스 매장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내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 전문점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는 피자포피스 음식점은, 분위기 가득한 실내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으로 매우 느낌 있는 베트남 하노이의 대표적인 맛집 입니다. 이에 베트남 하노이 여행 코스 중 대표적인 루트로 매우 유명합니다.

피자포피스

베트남 하노이 맛집 피자포피스 레스토랑에서 판매되고 있는 피자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 낸 피자로 베트남 하노이를 여행하는 전 세계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더하여 베트남하노이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그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이에 베트남 하노이 맛집 피자포피스 레스토랑은, 사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 입니다. 특히 저녁 시간 즈음과 주말 전 시간대에는 예약이 반드시 꼭 필요합니다. 이에 이 점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평일 점심 시간대에는 어렵지 않게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베트남 하노이 가볼만한곳 피자 맛집, 피자포피스 레스토랑에서는 피자와 함께 여러 다채로운 종류의 파스타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애피타이저, 다양한 디저트들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피자포피스 레스토랑에서는 맥주, 콜라와 함께 여러 다채로운 음료들도 같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피자 종류와 음료, 파스타 등 여러 음식들을 주문하면 매우 알찬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제가 주문한 Burrata Parma Ham 피자의 모습입니다. 피자 포피스 레스토랑에서는 피자를 주문할 시 각각 맛이 다른, 반반으로 따로 주문할 수 있는데, 그냥 저는 하나를 통째로 주문하여 시켜보았습니다.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 이곳 피자포피스 피자의 부라타 치즈는 정말이지 그 맛이 매우 독특하면서도 신선했습니다. 직원의 친절한 안내로 소개받은 이 부라타 치즈가 놓여 있는 부라타 파르마 햄 피자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그 맛이 훌륭했습니다.

▼ 베트남 하노이 여행 코스, 피자포피스 맛집의 외관입니다.

하노이 성요셉 대성당 소개 (바로가기)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 콩카페 안내 (링크)

대표적인 베트남 하노이 추천 맛집, 피자포피스 PIZZA 4P's 레스토랑의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주문 시간은 오전10시30분까지 입니다. 이 점 방문 전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하노이 피자포피스 본점의 위치는 호안끼엠 호수 인근 성요셉 성당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요셉성당에서 걸어서 약 2분 정도의 위치에 곧바로 자리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