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도쿄 일상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비오는 날, 도쿄 일상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9. 17.

도쿄 일상

뭔가, 흐느끼 듯 쏟아지는 하늘의 굵은 물줄기들이 이래저래 많은 영혼의 예술적 영감들을 줄곧 느끼게 한다. 나는, 왜 이리도 비가 내리는 날이면 기분이 좋을까? 나는, 왜 이토록 하늘에서 물이 떨어질 때면 마음이 그렇게나 설레이고 떨릴까?

아, 지금 일본 도쿄는 쉼 없이 계속 비가 내린다.

< 일본 도쿄 일상 브이로그 채널 바로가기 >

요즘 나는, 매일매일 하루 온종일 아름다운 생각들을 멈춤없이 줄곧 하며, 그렇게 모든 순간순간들을 무척이나 바쁘고 분주하게 보낸다. 하루의 모든 시간들을 아름다운 생각들을 하는데 거의 대부분을 사용한다. 그래서 나는, 근래의 나의 모든 시간 시간들이 참으로 즐겁고 행복하다.

아! 앞으로의 나의 삶은 과연 어떠한 느낌으로 줄곧 전개될까? 앞으로의 나의 행보는 과연 어떠한 분위기로 줄곧 채워질까? 진정 내가 원하고, 진정 내가 소망하는 그러한 순간순간들을 매순간을 그렇게 한껏 그려나가볼 수 있을까? 아, 앞으로의 나의 삶이 너무나도 설레고 기대된다.